고양이 가두기 게임






고양이 가두기 게임


게임 난이도 : ★★★★☆
게임 재미도 : ★★★☆☆
게임 중독성 : ★★★☆☆


고양이 가두기 게임 Intro

고양이 가두기 게임은 일종의 두뇌싸움 입니다. 고양이와의 머리싸움을 할수 있는
게임인데요.
은근히 골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고야이의 루트를 확인하고 이를 막아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요리조리 잘 빠져 나가는 고양이와의 한판승부..!!!



  



고양이 가두기 게임 게임방법

게임은 단판 입니다. 가두거나 실패하거나 단판승부구요.
게임을 다시 시작하려면 Reset 눌러주시면 됩니다.
기존에 게임이 시작되면 짙은 녹색으로 되어져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유도하는게 관건 입니다.








고양이 가두기 게임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게임(FunyGame)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 게임은 머리쓰는게임 고양이 가두기 게임 입니다.
검은색 고양이 화면에 보이실겁니다.
이 고양이를 테두리 안에 가두는 게임인데요.
길목을 잘 파악해서 고양이를 가두어보세요. 은근히 머리아프실겁니다.


고양이가 이리 얄미웠나 싶으실겁니다.
뭐이리 잘 도망가는지...ㅜㅜ''
게임이 시작이 되면 녹색원을 짙게 만들어서 고양이를
가두면 됩니다.


마우스 클릭을 한번하면 녹색원이 짙어지게 됩니다.
고양이가 화면 밖으로 나가거나 가두어지면
게임은 끝이나게 됩니다.
가급적이면 가까운곳 보다는 기존에 짙게 칠해져 있는 원으로 유도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원이 고양이를 따라가면 이러한 사태가 일어나게 됩니다.
이러면 말짱꽝..!!!!
미연에 길목을 차단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와...이번엔 성공한듯 합니다.
공교롭게도 끝라인에서 이렇게 가두었네요...^^
어디한번 도망가봐라..이 고양이야...


성공 했습니다..!!
짝.짝.짝.....솔직히 18번만에 성공 입니다.
와..정말 스트레스받았는데 다행이도 성공을 했네요.
에잇..


아주 도망을 못가게 세레머니를 보여줘야겠군요.
다이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
어디한번 도망가봐라...크크크..



성공을 하고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는게
아니라
다시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Reset 을 눌러서 새롭게 시작하시면 됩니다.
나름 머리쓰는 두뇌싸움 고양이 가두기 게임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