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게임 난이도 : ★★★☆☆
게임 재미도 : ★★★★☆
게임 중독성 : ★★★★☆
게임 몰입도 : ★★★☆☆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Intro

온라인게임 가운데 인기있는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가지고 만들어진 플래시게임 입니다.
여러가지 버전들도 많고 한데
이번 게임은 무릉도장 대난투 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하면 귀여운 캐릭터들과 흑흑
고된 랩업의 세계가 있는 게임이랍니다. 그래서 일까 랩업때문에
노가다를 하는 어쩔수 없는 상황....^^
이번게임 역시 노가다만이 살길이라...걱정이 앞서네요.
그럼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대난투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게임방법

키보드 화살표 이동
Z : 공격버튼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게임 블로그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 게임은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편 입니다.
무릉도장에 무슨일이 생기걸까요..
그럼 게임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이어서할수 있습니다.
허나 따로 저장하는 공간이 없는관계로 이곳에서 계속 즐기시면 되구요.
고된 랩업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셔야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전에 먼저 튜토리얼을
통해서 전반적인 게임설명이 보여지게 됩니다.
안내문 잘 읽어 보시구요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 무릉도장 을 즐기시면 됩니다.


일단 이 게임의만랩은 10단 입니다.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셔야 할거예요....^^
확인되셨으면 다음을 클릭.


모든 듀토리얼이 확인되셨으면
현재 자신의 능력을 살펴보세요.
암것도없네요..^^ 흐흐 공격력도 흐지부지 이제 랩업을
향해서 떠나보겠습니다.


자신의정보 는 i 를 눌러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킬들은 k 를 눌러서 어떠한
스킬들이 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맨 처음 NPC를 통해서 무릉도장으로
입던 합니다.
작은 몹들이 보이네요.Z 키를 눌러가면서 랩업을 시작 합니다.
초반에는 공격력도 안되고 스킬도 없고..ㅡㅜ 걍 Z 만 눌러봅니다.


허이쫘~허이쫘...!!!
얼릉 랩업하고스킬 배워서 다양한 화려한 스킬들을
활용하고 싶어지네요.
역시 중독성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번엔 조금더 큰 몹들을 상대하는데
초반에는 어렵네요
상대하기가..ㅜㅜ


Z키를 막구 눌러보시면 이처럼
연타기술들이 펼쳐 집니다.
나중에는 Z키만이 아니라 A.C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뜨악 멧돼지...더이상은 못버티겠네요.
끝까지 몹을 처리하면서
어서 랩업을 해야겠네요.


죽게 되면 자동으로 마을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럼 NPC를 통해서 스킬들을
배워볼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레벨에 맞는 스킬들을 구입할수가 있씁니다.


자세한 설명들은 NPC들이 자세히 설명해주니까요
꼭 읽어 보시면서
게임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지만 재미를 더 느낄수 있어요.


어느정도 랩업이 된건가??
스킬 두개나 배웠는데
첫번째 보스몹은 상대하기 껄끄럽네요.
조심스럽게 공략을 하는데...흐흐


에너지가 얼마 없지만 화려한 ???
무빙으로 버티고 버티고
공격을 합니다.


오예 스킬배운거 사용할수가 있네요.
A 키도 눌러서 버프챙기고
C 눌러가면서 기술을 사용합니다.


스킬은 아래 스킬창을 열어보시면
자신이 배운 스킬 단축키가 나타나게 됩니다.
공격기술이나 버프나 꼭 알아두시고
무릉도장으로 찾아가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