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탱크트리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

게임 재미도 : ★★★★☆
게임 중독성 : ★★★☆☆
게임 난이도 : ★★★★☆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 Intro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게임BLOG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을
주제로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초보유저이고 여러가지 상황을 토대로 정보을
찾아보고 앞으로의 전망을 고려해서 저와 같은 초보유저들을 위해서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 해보겠습니다.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탱크트리



지금까지의 탱크게임은 잊어버려야 합니다.
고작 탱크게임이라고 소개된 게임들을 보면 솔직히 탱크가 그냥
포만쏘는 형상을 지닌 탱크만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전문성을 지닌 탱크들을 직접 보고 체험하고
이를 토대로 게임에서의 승.패를 경험할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게임
바로 월드오브탱크입니다.


일단, 몇번의 시행착오가 있다보면 아....이렇게 트리를 타면 안되겠구나
하고 느끼실겁니다., ㅎㅎㅎ
제가 그랬거든요...왜 이리 나만 약하지..?? 이동속도가 빨라서
용이하게 게임을 운영할줄알았는데..ㅡㅡ;; 이 생각은 고수가 되기전에는 그냥 버리세요.
소개되고있는 프랑스전차들 보면 빠르죠...장찰병탱크들 보면 ^^
프랑스 탱크를 보게 되면 장단점이 있어여.. 뭐 게임이 자신만족이라고는 하지만
장단점을 보고 트리를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프랑스 탱크들은 빨라요. 그리고 클립형식으로 되어져 있어서
연발을사용하고 나서 재장전되는데 시간의 텀이 길어요.
그래서 일까 이대로 가다보면 장갑을 버리게 되는 현상이 일어나더라구요.
나중 헤비탱크가 되도 장갑이 없으니..ㅡㅡ;; 멘붕오더라구요.
뭐 이상태로 끝까지 게임을 즐기고 후반을 도모하게 된다면 마지막 트리까지 가게 되면
성능은 GooD 입니다.
하지만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그리고 초보 유저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잉글랜드 전차..^^
제가 스나유저라. ㅎㅎ 영국탱크 하면 명중률이 아주 헐어요..^^ 쏘는대로
들어가는데 느낌이 좋죠..^^
하지만 이게 다임....ㅋㅋㅋㅋㅋㅋ 후반?? 그런거 없어요...
제가 느껴본건데...이건 진짜 아님..


제가 월드오브탱크 탱크를 이것저것 해본결과....
답은 하나 앞으로 패치상황이 어찌될런지는 모르겠지만 가장 초보유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탱크트리





○ 소련 중전차 IS-7 입니다.

이넘 정말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녀석이더라구요.
초반게임을 시작해서 10티어 까지는 무난하게 게임의 승리를 거머쥘수 있는 탱크입니다.
5티어가 되었을시에 KV-1 은 대박입니다.
그리고 6티어로 넘어가서 KV-1S >> 9티어가 되어서 IS-8 로 진행이 되는데
약간 사용감에 있어서 난이도가 있지만 썩 좋은트리 입니다.


○ 독일 중전차 E-100

장점 : 열라단단해...^^
단점 : 조금 느린편에 속해요.^^
초반에만 버티고7티어가 되어서 넘어가게 되면 독일 중전차의 힘을
발휘해주는 그런 탱크...!!
8티어 타이거가 되고 나서 몸빵되고 딜되고...^^


○ 가장 인기있는 탱크 USA헤비 탱크 T110E5

탱크 가운데 가장 조합률이 좋은 탱크 입니다.이동속도 / 몸빵 장갑/ 주포위력
부양각 성능 모든 조합이 잘 이루어진 인기탱크
USA헤비 탱크 T110E5 추천...^^



○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국민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탱크트리
    소련 268

가장 무난하게 탱크트리 잡게 된다면 아마 소련 268
추천 합니다.
하이라이트는 8티어 BL-10포 넣게 되면 엄청난딜 들어가요...^^












월드오브탱크 탱크추천/탱크트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