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게임

스포츠 2013. 1. 14. 14:57
배구게임






안녕하세요.
귀여운 캐릭터들이랑 멋진 해변가에서 즐길수 있는 스포츠
배구게임입니다.


게임조작법은
HOW TP PLAY클릭하시면 화면과 같이 게임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옵니다.
혼자게임을 할땐
방향키로 이동 ;(점프) '(공격)


이 게임은 2인용도 가능한 게임입니다.
연인, 친구끼리등 혼자가 아니 둘이서 같이 하셔도
좋을꺼 같네요..
서로 한팀이 되서, 밀어주고, 막고....


서브의 종류는 세가지!!
하지만 처음엔 이렇게 다양하게 서브는 힘들구요..
차근차근 익숙해져서 다양한 서브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점수는 에이스200점, 스파이크50점, 블로킹100점, 실책-100점
에이스가 가장 높네요..
실책은 절대 되도록 하면 안되겠어요..


캐릭터들은
데지코, 푸치코, 피요코, 우사다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스피드, 스파이크, 블로킹등  서로 강한 캐릭터가
나누어져있기 때문에 사용해보신후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정하시면 될꺼같네요.


시원한 해변~~
상대편이 남자이네요..
힘의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겨보도록~~해야겠죠.


녹색머리의 하얀색 수영복을 입은 데지코~~
스피드가 가장 좋은 캐릭터라서
일단 선택해서 해보록 하겠습니다.


배구게임






빠르기는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것같네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친구랑 같이 즐길수 있는 게임
배구게임이었습니다.







배구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