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귀여운 게임 (시티시즈)











캐릭터 귀여운 게임

게임난이도 : ★★★★☆
게임중독성 : ★★★★☆
게임재미도 : ★★★★☆

캐릭터 귀여운 게임 시티시즈 게임소개

아기자기한 귀여운 캐릭들이 등장하는 아케이드 게임 입니다..!!
일단 귀여운 캐릭들과 귀여운 배경화면으로 만들어진 게임인데요...캐릭들도 귀엽지만
게임재미도 은근히 있는게임이랍니다..!!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지만 약간의 컨트롤이 필요로 하니까~~!!
재미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캐릭터 귀여운 게임 게임조작법

마우스/키보드 를 이용해서 이동하고 총알을 발사하면서 스테이지 미션을
클리어 하면 됩니다.
귀여운 캐릭을 이용해서 적들을 처리해주세용..








캐릭터 귀여운 게임



흐흐흐..정말 아기자기한 귀여운 귀요미 캐릭들이
등장을 하네요...^^
이 역시 Amor Games 에서 잘 만들어낸 플래시게임 인거 같네요..
그럼 내 귀요미들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해볼까용..


제일 먼저 게임이 시작 되면
캐릭터를 클릭해줘야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크게 별다른 공략법이 있는건 아니구요...
앞으로 전진해 가면서 적이 보이면 마우스를 이용해서 적을 처치 하고
사람들이 있으면 구출해주면 됩니다.


처음 미션이 주어지면서 게임을
시작하시기전에 전체맵을 볼수가 있습니다.
대충이라도 보시구요...
어디에 뭐가 있고 적이 있는지를 알아두시고 미션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미션이네요...^^
스테이지마다 해당 하는 미션들이 있으니
수행하시면 되구요...어려운 미션들은 없습니다.


그리고 주인공 캐릭터에도 에너지가 있는데요..
너무 폭발물 가까이 다가가게 되면
나또한 데미지를 받게 되니까...조심하시구용.
적들에게 발각이 되면 머리위에 느낌표가 뜨게 됩니다.


오호 이번앤..!!! 아이스크림가게...!!!
뒤에는 해변가..!!!
지금은 추운겨울..!!! 빨랑빨랑 여름이 왔으면 좋겠네요...요즘 너무 추워..!!


헉.이번에는.....
위에 적들이 있네요..하지만 이 벽도 총을 이용해서
부숴지더라구요...
폭발물이 있으니 너무 가까이에서 터트리지 마시구요.


한방에 적들을 침몰...!!!
콤보가 적용이 되네요...이제 앞으로 전진...!!!
그리고 상단을 보시게 되면 위급한 순간 사용할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
적절한 순간 사용해보세요.


이번에는 뭔가가 복잡하다라는걸
느끼게 되네요....!!!
이 역시 폭발물을 이용해서.....!!




캐릭터 귀여운 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