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부수기게임하기





각도조절로 성을 부수는 게임
스트레스 해소게임으로 인기와 앵그리버드형식과 비슷한 형식인
성부수기게임


NEW GAME 클릭후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이리단 나라와 성지역을 선택후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게임의 조작법은
마우스 클릭


성이보이네요..
성이라고 하기엔 넘 어술하게 보이네요.ㅠㅠ


처음사용할수 있는 무기는 나무


마우스클릭으로 나무가 성으로 날라갈수 있도록
각도를 잘 파악해서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각도조절이 넘 어렵네요..
처음엔 어려번 실수를 해서 성앞에 나무가 많이 있죠.ㅠㅠ


이번엔 장애물을 통해서 부수는거네요..


성부수기게임하기





점점 레벨이 어려워지네요..
그 만큼 레벨이 올라갈수록 무기도 다양해집니다.

 

나무세개, 돌, 돌덩이, 쇳덩이등..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성부시기게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성부수기게임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