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카트 게임하기 * 자동차게임하기











◇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 자동차게임하기 ◇

게임중독성 : ★★★★☆
게임난이도 : ★★★☆☆
게임재미도 : ★★★☆☆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게임설명

슈퍼마리오가 등장하는 여러 게임들이 있습니다. 워낙 오래전부터 슈퍼마리오 게임들이 인기가 높았었는데요.
오늘은 그 들중에 자동차를 이용한 추억의 닌텐도게임 마리오카트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닌텐도가 아닌 플래시게임으로 소개하려는데요.!!
키보드 조작으로 할수 있는 게임이고 추억의 게임이라 그런지 색다른재미가 있네요..
그럼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 자동차게임하기 게임방법

키보드 화살표를 이용해서 좌우상하 움직이시면 됩니다.
아이테은 C 를 이용해서..
점프는 : 스페이스바 를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 자동차게임하기



안녕하세요...재미있는게임 사이트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추억의 게임 마리오와 마리지 그리고 쿠퍼가
등장하는 자동차경주게임 마리오카트 플래시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래픽이 조금 딸리기는 하지만 익숙한 배경음악과 함께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레벨은 3단계로 나위어져있습니다.
일단 이 페이지에서는 PLAY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제척인 맵의 구성과 함께
게임조작법 을 보여주고 있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키보드 화살표를 이용해서 움직이시면 되구요..
스페이스바는 점프 입니다.


오호라~~!!! 이제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이 되네요.
출발선에 서있는 이 자리가 자신의 캐릭터 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쿠퍼를 좋아한지라..ㅋㅋㅋㅋ
쿠퍼를 선택했습니다.


맵의 전체적인 모양은 왼쪽 상단에
희미하게 보이는 지도가 이 경주의 맵을
보여줍니다...
으라챠챠챠.....혼자서 독주를 하네요...


저기 멀리 보이는 버섯이 아이템의 일종 입니다.
꼭 먹어야 되는건 아니니까...
운전에 방해되면 먹지말고 달리세요.


괜히 버섯 먹다가 이렇게....순위를 벗어나는 일이
있더라구요..
난이도 설정을 할수 있으니까 어려우면 조절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하하하하...1등으로 기록을 했네요..
이제 기다리시면 다음으로 이동할수 있는
버튼이 생기게 됩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고고싱 하겠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처음의 스테이지보다
한수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전체적인 맵을 보더라도 꼬불꼬불.....!! 한게 난이도가 있어 보입니다.


만일에 길을 잘못들게 되면 이처럼
경고문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순위가 엄청나게 밀리니까 조심하시구요..


이 스테이지네서는 꼬불꼬불
급커브가 많습니다.
브레이크 조절을 잘하면서 넘어가야 해여...그냥 달리면서
커브돌기엔,,,,무리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마리오카트 게임을 즐기시면 되구요..
이번 맵은 정말 어려운 곳이 자주나타납니다.
재미있게 즐겨보시구용..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였습니다.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 자동차게임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