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탈출게임  ○

게임난이도 : ★★★★☆
게임중독성 : ★★★★☆

총점(Total score) : ★★★★☆

방탈출게임 게임설명

머리를써야지만 클리어 할수 있는게임 입니다. 상황에 맞는 추리력을 길러주는게임 이데요.
각각의 밀실에 있는 힌트를 가지고 방을 나가기 위한
방법을 방안에서 찾아내야 합니다.
숨겨져 있는 방안의 비밀들을 풀어야지만 바깥세상으로 나갈수가 있어요.


방탈출게임  게임방법

마우스 사용

화면에 보이는 궁금한 부분은 모두 마우스로 클릭 ...!!!!

 

방탈출게임 게임스샷.정보



★ 비밀의방 ★

안녕하세요..재미있는게임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약간의 추리소설을 아니 추리영화에서 본듯한 장면을
느끼게 하는 플래시게임을 하나소개하겠습니다.
게임이름은 따로 있진 않구요..
방안을 탈출하려는 비밀의방에 숨겨진 열쇠를 찾는게임이랍니다.


화면속에 보이는 방문을 통해서 이방저방 다닐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방마다 숨겨진 비밀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큐브형식을 보니 큐브 영화가 생각이나네요.
이 게임 제목을 큐브 라고해도 무관하겠당...!!


화면 오른쪽에는 빈공간으로 나와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밀실같은 곳을 나가기 위해선 이 빈공간을
꽉 채워야지만 방안을 나갈수가 있어요...
한가지 힌트가 이 빈공간을 채우기 위해 머리를써야 한다는거...


이 처럼 보이는 열쇠가 되어지는 물건들은
모조리 클릭을 합니다..!!
이 방에는 뭐가 있지..? 분명 뭔가가 있으니 방이 있을겁니다.
연관성 있는 추리를 해보세요...!!


아이공...이건 두꺼비집 같은데...ㅡㅡ;; 뭐지..뭐지...
누르는게 있네요...
지금까지의 열쇠로는 달랑 운전대 인가..??
뭘타고 움직이나..?? 아니면 뭘 돌리는걸까..??
여러 조합을 생각하면서 해당하는곳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헐...이곳은 어디로 통하는 비밀의방인지...모르겠네요..ㅎㅎ
전 이미 방을탈출해보았습니다.
처음엔 뭐가뭔지 몰랐는데...
방을 100번 들락날락 하니 느낌이 오더라구요..ㅋㅋㅋㅋ
제가 좀 무식해서..... 고생좀하네요..


음...이 방은 뭘 의미할까..??
헛 편지 한장이 떨어져 있네요...이 편지가
실마리를 풀어줄라나...??
하지만 영문으로 되어있다라는점....영어공부좀 할껄...쿄쿄쿄쿄..


전기공급장치 인거 같은데....
레바를 클릭해볼까요..??
하지만 아무런 반응은 일어나지 않아....아아아앙....머리쥐난다
뭘 의미하는걸까 방은 이리저니 많은것 같은데....아이고참..!!


헛 또하나 발견입니다..
땅바닥에 떨어져 있는 동전...금화네요..
50cent 짜리 동전 분명 어딘가에 필요한
동전인데.....수고했다고 주는건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정말 그럴싸한 단서가 된답니다.


헛 이건....앗싸..두가지의
단서를 찾았답니다...!!
이렇게 되면 이제 4개의 비밀이 남아 있네요..4개만 찾게 되면
이 방을 나갈수가 있늘것 같아요....


아..처음에 들어간 방안의 벽면을 보니
동그란 무언가가 있었는데..
역시나 이런용도에서 만들어진 부분이구나...!!
이제 4/1 을 찾았습니다.
나머지 단서들을 가지고......비밀의방 을 나가보세요....^^

추리력을 길러주고 상황판단력을
길러주는 게임 어린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게임 입니다.
방 탈출게임 흥미있게 즐겨보세요...

방탈출게임 + 추리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