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

게임난이도 : ★★★★☆
게임재미도 : ★★★★☆
게임중독성 : ★★★★☆

총점 (總點) : ★★★★☆

○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게임소개 ○

승부차기..!! 축구게임에서 연장전 까기 가도 승부가 안나는경우....!! 또 하나의 마지막
승부가 있습니다.
바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 인데요.
아무리 잘차는 축구선수라해도 이 승부차기에서는 긴장을 할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선수들 가운데 승부차기 울렁증이 있는 선수들도 있을만큼 난이도 있는 게임입니다.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게임방법

마우스를 가지고 총 3번의  선택뒤에  볼을차게 됩니다.
그리고 한번씩 주고받으면서 골키퍼가 되기도  하구요..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게임장면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게임은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입니다.
그거 아세요..??
페널티 박스의 크기를 ??? 폭이 40.32cm 아구요.
길이가 16.5m 입니다.!!
이 안에서 일어나는 전쟁 바로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입니다.
게임 시작은 PLAY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그룹을 선택하는 부분인데요...
어느그룹을 선택할지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하시구요..
저는 한국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B그룹이 되겠네요.


B그룹에는 막강팀만이 있네요..ㅡㅡ;;
그리스/ 나이지리아/프랑스 이렇게 B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만만한 상대들이 아니군요...!!
선택이 되고나면 맨 아래 Continue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본 게임으로 드렁 가게 되면
게임 화면은 다른곳으로 이동이 안됩니다.
바로 이 페널티 안에서만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한국선방으로 시작을 하네요... 그럼 우측 하단을 보시면.
높낮이를 선택하는 초이스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시게 되면
빨간선이 오르락 내리락 하게 됩니다.
공의 높낮이를 선택하는 부분이 되겠습니다. 적당하 높이를 잡아주시던가
땅볼을 유도하던가 마음껏 골라보세요..


자 높낮이를 선택하고 나면 이제 골대안 어디로
보낼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좌우가운데 마음에 드는곳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공의 세기를 선택하는 부분이 되겠습니다.
원하는 강도의 공을 차주세요..


이렇게 서로 주고받으면서
공을 차게 됩니다.
성공을 하게 되면 아래 1.2.3.4.5 이 부분에 녹색으로 체크되고요
실패하면 빨간색으로 그려집니다.
마찬가지로 선방뒤에 골키퍼가 되는데요..


골키퍼 차례가 되면 손바닥 모양이 생기게 됩니다.
이 손바닥을 마우스로 움직이면서
공의 위치를 잡고 미리 움직여서 클릭을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느려서 공을 막지 못해요....이 점은 실제의 페널티 부분을
포함한것 같네요..


게임에 이기게 되면...!!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승리를 알리는 글들이 올라옵니다...^^
계속해서 시합을 뛰어야겠죠..알 Continue 를 눌러서 다음상대와
겨루어봅시다.....!!!
이기고 이기고 드디어 16강진출이네요..


16강도 이기고 4강까지 진출을 했습니다.
4강팀 엄청나게 강한 상대들 뿐이네요...
B그룹에 속해있던 나이지리아...와우 끝까지 따라오는군요...


비록저는 4강에 머물기는 했지만
정말 아까운승부였답니다.!!
그리스까지 이기고 올라갔는데...아쉽게도
흑흑



마지막 마지막 까지 가고나서
골을 먹는 바람에 지고 말았답니다..!
여러분은 꼭 우승까지 가보시길 바라면서..오늘의 게임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승부차기게임 * 페널티킥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