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조합기




이상형 조합기 * 미래 여자친구는?

게임난이도 : ★☆☆☆☆
게임재미도 : ★★★★★
게임중독성 : ★★★☆☆

이상형 조합기 * 미래 여자친구는? 게임소개

얼마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개되었던 이상형 조합기 ....소식들어보신적 있으실거예요..
이거 은근히 재미있더라구요..
게임이라기 보다 재미있는 프로그램 인데요.
자신의 미래여친 이상형을 찾아보는 조합기 입니다.
연예인들의 얼굴을 가지고 만들어진 이상형 조합기 한번 즐겨보세요..







이상형 조합기 * 미래 여자친구는? 게임방법

기재되어 있는 연예인이름을 클릭하면 가운데 부분에 얼굴이 그려집니다.
여러 연예인들의 얼굴이 복합해져서
미래 여자친구 얼굴이 나오네요....

뭐 거의다 미인이니...ㅡㅡ;; 재미로 살펴보는거니까 즐겨보세요..



이상형 조합기 * 미래 여자친구는? 란..어떤 게임.??



안녀하세요..재미있는게임 블로그 입니다.!!
으하하하...
이번에 소개드릴게임?? 은 이상형 조합기라고 해서
재미난걸 하나 준비했습니다.
얼마전에 화제가 되었던 프로그램 인데요...과연 남성여러분들의 미래
여자친구는 어떤분일지..??
궁금하시죠..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두명의 이름이 조합이 되어야 합니다.
한명의 이름은 안나타나요...
자신의 이상형이 서현이다...한명만 클릭해보겠습니다.
안나타나요..ㅎㅎㅎㅎ


한명 선택한후 한명을 더 선택하셔야 합니다.
한승연을 클릭해볼까요...^^
얼굴이...나타나는데...겹쳐서 이미지가 보이네요..
음...역시 미인들이라 그런지....


이번엔 한승연과 고아라...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오호 또다른 매력이 있는 얼굴이네요..
부럽다..이런얼굴의 여친이라면....


이번엔....3명의 여인을 겹쳐보았습니다.
미인중에 여신으로 불리우는 김태희,,,,
3명의얼굴이 모이니....누군지 모르겠네요...
하지만...하지만 미인이라는거..ㅋㅋㅋㅋ


이번엔 색다르게....ㅎㅎㅎㅎ
흑형과 윤아 를 섞어보았습니다.
음하하하하하하.......
웃기네요...이런 이미지  이런 미래의 여친 어떠세요..??
이상형 조합기의 진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이번엔 소녀시대 멤버를 모아봤습니다.!!!
태연과 윤아...ㅋㅋㅋㅋ
태연의 얼굴이 돋보이네요...
이정도면 따봉이죠.


그리고 서현과 아이유...!!!
정말 색다른 매력이 보이네요..ㅋㅋ


이번엔 그멤버에서 수지양을
조합해보았습니다.!!
수지양을 조합해보니...!!! 다른 사람의 얼굴이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