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게임 * 사다리타기게임




사다리게임 * 사다리타기게임

게임난이도 : ★☆☆☆☆
게임재미도 : ★★★★☆
게임중독성 : ★★★☆☆


사다리게임 * 사다리타기게임 게임소개

사다리게임 * 사다리타기게임 은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 입니다..!!
가장 쉬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총 2명부터 24명까지 6명7명8명9명10명11명12명....다 사다리타기가 가능합니다.!!
어래 자료에 보여드리겠지만 단순하면서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한번 사다리카기에 도전을 해보세요.









사다리게임 * 사다리타기게임 게임방법

위에칸은 이름 & 팀이름을 작성하시면 되구요.
아래는 벌칙이나 목표를 적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자료보시고 참고하세요.




사다리게임 * 사다리타기게임 게임방법 스샷자료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게임 오늘의 재미있는게임은
말 그대로 재미있는게임 사다리타기게임 입니다..크크크
사다리타기...여럿이 모여서 가장 쉽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사다리타기게임을 바로 할수 있게 플래시게임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이 게임의 방식은 일반적인 사다리카기와 똑같이 적용이 됩니다
마우스로 위치를 찍고 자판을 눌러서 입력을 하시면 되는데요..총인원이 2명에서 24명까지
적용이 되니 인원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그럼 빈칸 마다 원하는 이름과 벌칙을
입력을 해보겠습니다.
예를들어 제가 만들어본 사다리타기게임 입니다.
벌칙금과...이 벌칙금을 가지고 사올사람을 정하는 건데요.

이름과벌칙이 작성이 되었으면 사다리시작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세요...크크크...
누르기전에 기도 한번 드리는거 잊지마시구요.


ㅋㅋㅋㅋ 저는 운좋게도 진짜 운이 좋네요..
푹쉬기..가장 좋은거에 걸렸습니다.
그럼 다른사람의 결과를 살펴볼까요..??


은숙이..?? 두두두두두둥...
5000원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10000원보다 싼걸로
걸리긴했지만 지갑좀 열리겠네요..


다음사람 미남이...^^
1000원이 걸렸습니다. 남은것 중에서 가장 좋네요..
이렇게 한사람씩 결과를 확인하는게 스릴이 있겠죠.
아래 전체결과보기가 있기는 하지만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추남이의 경우..10000원 가장 비싼걸 걸렸습니다.
이름도.추남이 인데 운도 지지리도 없네요.
10000원 축하드리구요..


미인은 3000원...그럼이제..
남은 한사람 현주의 경우 안봐도..비디오네요.
사오기가 남았습니다...
미인이 사다리타기했을때 두근두근 거렸겠는데요..ㅋㅋ


혹시나?? 모르니 현주까지
결과를 보았습니다.
이제 토탈..결과적으로 어찌걸렸는지 이제 전체결과보기
눌러봐서 마무리 지으시면 될거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