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안녕하세요. 퍼니블로그예요.^^

오랜만에 탈출게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 게임은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이예요. 이 게임이 그래픽이 좋은것도 아닌데

단순한 게임화면인데 이상하게 중독성이 높더라구요. 나름 공략때문에

처음엔 짜증좀 나긴하던데 몇번 시행착오를 겪다보니 재미진구석이

보이더라구요..^^ 어떤게임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게임화면을 보니까 어디서 들어본 익숙한 배경음악이 들립니다.

뭐지 뭐지. 알고보니 2시탈출 컬투쇼 에서 나오는 음악이더라구요

신기신기 방갑기도 하고 하지만 음악소리와는 달리 게임내용은

완전 반전 인듯해요. 기대되시죠..?? 빨리 만나보러 가볼까요.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공략)

 

 

게임방식은 마우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 화면에 모든

힌트가 나와있습니다. 빠른 손놀림이 가장 중요하구요.

게임중 실패하게 되면 다시 시작해야 하는 불미스러운일이 있으니까 신중하게 ~

간략한 게임 리뷰 보시면서 참고하세요.

 

 

 

 

빨간 화살표를 이용해서 움직이시면 됩니다.

음악 흘러나오죠..^^ Start 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게임이 시작됩니다.

 

 

 

간단히 게임 방법 나와있구요.

NAME 에 범죄자 보단 내이름을 적는게

좋겠죠..^^

 

 

 

 

제이름 Funy 라고 입력했구요.

아래 보이는 화살표 모양을 클릭해서

다음을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에이 무슨 게임하는데 이렇게 과정이 복잡해.~~

한번더 시작을 눌러주시면 되는것 같아요.

 

 

 

 

 

이제서야 게임이 시작이 되네요.

얼굴에 상처난 캐릭터가 본인입니다. 주위에 보이는

장애물들은 모두 피해야 되요.

 

 

 

 

1단계를 지나오면 다음 단계 ~~

오오 뭔가 으스스한 느낌입니다. 장애물도

많고 사이렌 울리면서 저를 찾네요. 빨랑 도망가야겠죠.

저기 보이는 사다리 ~

 

 

 

 

다음 단계는 함정이 파져있고 경찰인지 교도관인지

막 돌아다녀요. 잘 피해서 화살표 방향으로

도망가세요..!!!

 

 

 

 

이제 어디론가 도망치긴했는데 이제부터

진짜 시작인것 같네요.

부러진다리로 가면 후회합니다..^^

 

 

 

 

부러진 다리로 가게 되면 이렇게 되요..^^

낭떨어지로 바로 떨어져 버리네요.

 

 

 

 

헉...?? 움직이면 쏜다..!!

이러면서 진짜 움직이니까 막 쏘네요.ㅋㅋㅋㅋ

총알 다피해야지만 성공합니다.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공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