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푸르르한 "가정의달" 아니겠어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5월달 가족이나 연인들과 함께

서울대공원 동물원으로 한번 떠나보세요.

어제는 5월5일 어린이날이였는데 워워... 대공원은 사람이 없겠지

다른 놀이동산으로 갔을거야...???

 

 

 

 

 

 

 

 

 

아주 큰 오산이더군요..완전 사람들로 붐비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또 어제따라 날씨 아주 끝내줬죠.

음료수 하나 마시는데도 줄서서 사서먹어야 하고

배고파서 음식점가도 자리가 없을정도니..ㅡㅡ;

그래도 오랜만에 사람들 이렇게 많은거 보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매일 사무실.집.사무실.집 반복이였는데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료_가족.연인이 함께하는곳

 

 

자 오늘은 서울대공원 찾는분들을 위해서 입장료 알려드릴께요.

(다른 놀이동산에 비해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곳이라 추천해드리고싶네요)

특히나 아이들의 경우 동물 엄청 좋아라 하잖아요.

교육의 현장으로도 좋고 나무들도 잔듸도 많아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은곳같아요. ^^

 

 

 

 

   

 

 

 

 

 

입구에서 서울대공원 동물원 들어가려면 1.2km 정도 되거든요

걸어서 가도되지만....ㅎㅎㅎㅎ 더운날에는 구경도 하기전에 체력방전

될수도 있답니다. 코끼리열차나 리프트 타고가세요.

코끼리 열차는 1000원이면되요. ㅎㅎㅎ

 

 

 

 

 

 

 

 

 

 

북적북적... 지하철내려서 부터 아주 그냥

많아요. 표현이 안됨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다행인게 날씨가 좋았다는거 이거 하나만으로도

위안을 삼게 되네요. 비라도왔음 아주 기분 꽝이였을텐데

 

 

 

 

 

 

 

 

 

 

5월5일 어린이 날이라 기념으로 아이들은 무료.!!!

공연도 무료로 볼수 있었답니다.

완전 어린이들 선물로 누구나 이용할수 있었으니까 좋았어요.

 

 

 

 

 

 

 

 

 

입장료가 많은건 절대 아니죠. ^^

놀이동산에 비하면 정말 싼듯.ㅎㅎㅎ 어른이 3000원. 청소년이 2000원 아이들이 1000원

오늘은 어린이들은 무료..

단체 이용시에는 와우 할인되네요. 이외에도 테마가든도 있어서

패키지로 이용하셔도 좋을거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