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크로마팩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것인가?

 

 

얼마전 업데이트가 되면서 많은분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크로마팩" 드디어 상점을 가니까 정식 출시가 되어져 있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챔피언들 가운데 스킨이 없어서

고민하셨던분들 크로마팩을 이용해서 또 다른 재미를 한번 느껴보세요.

 

 

완전 획기적이다.?? 스킨 이쁘다 ??

그런건 아니라고봐요. 기본 스킨에 3가지 색상을 입혀서 사용할수 있다는점

그렇다고 ^^ 식상하리만큼 그런 모습은 아닌것 같으니까

인게임모습 보시면서 어떤지 개개인이 평가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롤 크로마팩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것인가?

 

 

 

※ 크로마팩 정가 가격은 590RP 입니다.

하지만 크로마팩이 적용되는 스킨이 잭스.리신.레오나 가 없는경우엔

스킨값까지 포함되어서 1565RP에 구입이 가능하다는점.

또한 챔피언이 없을 경우 챔피언값까지 포함해서 가격이 다를수 있답니다.

 

 

 

 

 

 

 

NEW 크로마팩. 잭스의 경우 응징자 잭스 스킨을 활용해서

색상을 입힐수 있습니다. 아직 선물하기는 적용이 안되는것 같아요.

또한 수수께끼 상자도 추후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단일적으로 크로스팩만 구입이 가능할 경우엔

해당하는 챔피언.스킨이 보유중에 있어야지만 가능하고

이외에는 개별벅으로 구입이 불가해요.

블리츠크랭크의 경우 인기있는 챔피언이다보니 없는 유저들 없을거예요.

또한 기본스킨에 장착이 되다보니 590RP에 구입이 가능하게 되는거구요.

 

 

 

 

 

 

 

 

피즈 크로마팩 적용된 모습입니다.

노랑색.파란색.빨간색 이렇게 적용이 되네요.

그럼 인게임 화면모습 확인해 볼까요?

 

 

 

 

 

개인적으로 피즈를 구입하게 된다면

노란색 내지 빨간색으로구입해보고 싶네요.

재간둥이...^^ 피즈 낚아먹을수 있는 아주 특출난 캐릭이죠.

 

 

 

 

 

 

 

잭스의 경우 위에서도 설명해 드렸듯이

응징자잭스 스킨이 보유중이라면 기본가격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저는 응징자잭스가 없는 관계로 스킨값을 포함해서 RP가격이 1560 입니다.

 

 

 

 

 

이번 크로마팩 색상은 노란색 계열이 좀 인기있지 않을까 싶어요.

위엄성을 느끼게 하는 느낌이 드는군요.^^

 

 

 

 

 

루시안 역시 기본스킨에 장착되구요.

지금은 이렇게 선보이고 있지만 아마 나중에라도 다른 챔피언들도

크로마팩을 이용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번 제공된 챔피언들은 인기도.흥미도를 고려해서 정했다고 하는데...음...

 

 

 

 

 

 

 

 

레오나가 좋은 챔피언이긴 합니다.

하지만 수영장 파티 레오나..ㅡㅡ;; 이건 큰 효율이 없을듯한데

의외네요. 차라리 나미라도 나오던지..ㅎㅎㅎㅎ

 

 

 

 

기존의 수영장 레오나에서 크게 임펙트가 생긴것 같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응 옥의티...^^ 같은 느낌입니다.

 

 

 

 

 

 

두번째로 마음에 드는거...^^ 리신입니다.

오오오..용의권 리신. 부캐에다가 스킨 지르는 바람에

여기엔 없네요. 용의권리신 스킨 있는데 말이죠.ㅎㅎㅎ

맨 처음 검은색.노란색 이렇게 이뻐보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크로마팩이 적용되는 챔피언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어느면으로는 괜찮아 보이기도 하지만 어느면으론

아쉬움이 좀 남는것 같아요.

하여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크로마팩으로 인해 작은 깨알같은 재미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롤에 대한 재미가 식어가는

분위기인데. 전환점이 되었으면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