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빌지워터 이벤트 아이콘 트페.그브 소환사 아이콘 지급

 

 

 

안녕하세용...!!! 퍼니의 즐거운 게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업데이트 역시 뭔가 색다른게 있을까 기대하면서 보니까 멋진 소환사 아이콘이

증정이 되네요. 나름 소환사 아이콘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데 이번 빌지워터 이벤트

어떠한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소환사 아이콘은 두가지가 있어요.

그브 & 트페 이렇게 나뉘어지는데 둘다 나름 멋진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탐나더라구요. 그래도 그브보단 트페를 좋아라 하는 유저인지라

트페를 골랐답니다 전..!!!

 

 

 

 

 

 

 

롤 빌지워터 이벤트 아이콘 트페.그브 소환사 아이콘 지급

 

 

 

 

 

 

롤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빌지워터 이야기 나와요.!!

빌지워터로의항해 ~~ 시작하기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1막..!!! 오래된 친구. 그리고 더 오래된 습관

그브 소환사 아이콘 과 트페 소환사 아이콘 보이시죠?

이중에 마음에 드는거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그브의 경우엔 승리.킬. 이렇게 달성해야되구요.

트페의경우엔 골드획득.킬 어시 이렇게 달성하면된답니다.

 

 

 

 

 

 

 

 

여정을 떠나볼까용...^^

방식은 간단합니다. 나락만 하면되요..ㅋㅋㅋ

 

 

 

 

 

 

의뢰라고 하는군요.!!!

무작위 총력전 나락에서 골드 획득량과 총 어시스트 횟수 50.

이렇게 달성하게 되면 바로 소환사 이이콘 지급이 됩니다.

 

한판에도 하는분 있다고 하는데 거진다 두판.세판이면

완료되더라구요.

한판에 다해야 하는거면 피터지겠지만 누적이 되는거니까 천천히

하시면 될거예요. 전 두판걸렸네요. 팀운이 좋아서 그런가..ㅋㅋㅋ

 

 

 

 

 

 

 

그럼 이제 무작위 총력전으로 고고싱..!!

 

 

 

 

 

 

횟수 달성하게 되면 소환사 아이콘 보상을 받는다고

수수께기 상자로 오네요.

이거 떴을때는 오잉?? 누가 스킨보냈나??

했더니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

 

트페,그브 소환사 아이콘은 이렇게 선물로 발급이 된답니다.

아직 획득하지 못하신분들

도전해 보세요. 나름 아이콘이 이쁘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