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이즈나 과연 어떠한 챔피언일까? 심층분석

 

 

어서오세요. 퍼니퍼니의 즐거운 게임블로그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롤이란 게임은 참 두고두고 재미를 가질수 있는

게임인듯합니다. 이번 대대적인 챔피언들 상향.하향되는거 보면

공부할게 ㅋㅋ 많아지는 기분이드네요.

 

 

 

 

전체적인 운영은 물론이고 개개인별 라인전 관리 등등

언제 나는 다이야가보나..^^

그런데 매번 주기적으로 보면 신챔피언들이 등장을 하면서

그동안 소문으로 무성했던 이즈나 라는 챔피언은

나올듯하면서 안나오고 있는데 이런 챔피언이 개발은 된것인지가

의문이 들러라구요.

일단 검색창에 완전검색어가 등록되어져 있는 상황을 토대로 살펴보면.

 

 

 

 

 

 

 

 

 

롤 신챔프 이즈나 과연 어떠한 챔피언일까? 심층분석

 

 

 

 

 

검색창에 롤만 입력해도 "롤 신챔피언 이즈나" 라고

자동검색어가 지정되어져 있습니다.

음. 있긴 있는건가보다. 북미서버에는 나와있는것일까??

 

 

 

 

 

이번에는 " 롤 신 " 만 검색해 보니

색다른 챔피언들이 보이더라구요. 롤 신챔프 엑스큐터 & 롤 신챔프 아오신

이렇게 나오고 있는데 하하 이런 챔피언들 등장할라고

대기중인가 싶었죠.~~

 

하지만 결과는 이렇게 됩니다. 먼저 이즈나의 경우

롤 신챔프 이즈나 이런 챔피언은 안나온다고해요. 소문으로만 무성했던게

그냥 소문이였다고 합니다.

 

또한 아칼리의 이름을 보면 원래 등장할때 아칼리가 아닌

이즈나라는 이름으로 언급되었던것이 뒤늦게 나마 이즈나가 신챔피언으로

나온다는 거짓소문에 우린 낚인거...^^

 

 

 

 

 

 

"아칼리 = 이즈나" 둘다 이름은 멋져..!!

그리고 커버리면 진짜...ㅡㅡ;; 피곤한 스타일 이번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과연 아칼리는 상향? 하향?

 

 

그리고 또 다른 소문의 엑스큐터 & 아오신 이야기를 보면

결론은 이 두가지 역시 루머일뿐 그렇다할

이야기는 찾아볼수가 없더라구요.

 

 

 

[롤 신챔프 엑스큐터]

 

뭔가 심쿵한게..으스스한 분위기 나네요.

 

 

 

[롤 신챔프 아오신]

 

 

아오신의 특징을 보면 외형적인 모습은 렉사이와 흡사합니다.

또한 루머속에 등장했던 아오신 스킬을 보면

야스오 스킬이거든요..^^ 이 야기가 진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서버에서는 야스오를 아오신이라 불리우며 이러한 소문이

들었다고 하는데...ㅎㅎㅎ 어떤게 진실인지..

암튼 결과적으 엑스큐터 와 아오신 둘다 루머속의 챔피언이라는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