븐vs리븐 미러전 이길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손싸움. 센스싸움 >

 

 

뭐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상성도 없는 미러전입니다.

어디까지나 모르는 상대라면야 특성 룬을

미러전에 맞춰서 만들어 보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동일선상 싸움이라면

손싸움 & 센스싸움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여 팀랭돌리다가 다들 모스트가..ㅎㅎㅎ

리븐이더라구요. 탑만 가던 리븐이 언젠가

미드.정글도 소화하기 시작하게될 정도로 인기많은 효율적인

챔피언인데요. 어디까지나 Q.평.땅..ㅎㅎㅎ 다들

평캔이 자신들이 있어 하길래 토너먼트 한번 해봤어요.

 

 

 

 

 

 

 

 

다들 너무나 잘알고 하지만 막상 이렇게 한번 해보고

최강자를 가리다보니 3시간이 그냥 지나가 버리더군요.

끝내 승패는..ㅋㅋ 미니언승리로 아직 1등의 자리는

결정하지 못했지만 은근히 잼나는 구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리븐 미러전에 관심있는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팁 하나 알려드릴께요.

작은 도움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어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장에서 보고 느낀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리븐vs리븐 미러전 이길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Tip. 완전 눈치싸움 !!

 

누가 먼저 스킬을 사용하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틀려집니다.!!

기다리는자에게 복이 있나니...^^

먼저 들어오는거 보고 상황에 맞게 들어가면 됩니다.

무엇보다 들어오는걸 잘봐야겠죠.

말은 쉽지만 E스킬로 먼저 스킬을 빼주게 하면 이득은 보게 됩니다.

 

 

 

 

 

 

 

 

 

 

Tip. 천하제일무술대회 [리븐편] 동영상 참고 !!

 

 

기본 시작템은 <천갑에 5포션> 진리네요..^^

또한 3도란 까지는 초반 효율성이 있으니까 한번 느껴보세요.

아참 동영상 보니까 부쉬활용이 하나의 팁이네요.

 

 

 

 

 

 

 

Tip. 개인적으로 느낀거지만 미러전에서는 Q 선마가 조금은 우위인듯 ㅎㅎ

 

 

일반적인 상대챔피언이 리븐이 아닌경우엔 평캔의

활용도가 강력하지만 미러전이라는점을 감안해 본다면

상대방 리븐이 Q. or W.E 가 빠졌을때 들어가시구요.

막혔다면 바로 빼는게 맞습니다.

 

 

간단한 템트리는 야몽 > 쿨감신 > 히드라 > 라위  만일 CS.킬에서 우위에

있다면 블클 반대일경우 방템으로 가시구요.

잘컸을때는 피바도 좋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