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야스오형 요네 프로젝트 그 진실은?

 

 

 

역시나 "요네" 라는 신 챔프 (야스오형?) 루머 일거같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신챔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얼마전 초월급 스킨에 대한 이야기가 등장을 했었는데 바로 그 이야기

인듯 싶어요. !!!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를 보면 은근히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이야기중에 야스오편에서 어릴적

잃어버린 동생이 하나 있다고 했어요.

 

 

 

 

 

 

 

 

다들 이미지만 보고서는 야스오형. 요네다 이렇게 짐작을

했었는데..^^ 우습게도 이번에 나온 프로젝트는 하나의 시리즈인듯

싶네요. 일단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까 이야 ~ 나날이 화려해지고

디테일해지는게 보기는 좋았습니다.

 

 

 

 

 

 

 

 

추측으로 난무했던....이미지..!!!

야스오와 비슷한점으로 비춰진것이 결과적으로

마스터이 였던것 같네요.!!

 

 

 

 

 

 

 

 

결론을 미리 말씀드리면 이번 신규 스킨을 예고하는건데

아마도 5.17패치 되면서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장 관심깊게 보여지는 프로젝트 요네는 "마스터이"

프로젝트 초월급 신스킨 인듯해요. !!

 

 

 

 

  


 

 

 

 

롤 신챔프 야스오형 요네 프로젝트 그 진실은?

 

 

 

 

 

 

 

 

 

진홍 1.0.0 진동 사브르 : 피오라

 

 

 

 

 

 

초광속 알파 검 : 마스터 이

 

 

 

 

 

 

 

 

 

강화 9ND08 에너지 방패 : 레오나

 

 

 

 

 

 


 

L-20 + S-10 광선포 : 루시안

 

 

 

 

 

 

 

 

 

플라스마 세공 2250R 양날검: 제드

 

 

 


 

 

 

 

 

떠들썩 했던 요네라는 챔피언은 이런것 이였네요..!!!

초월급 마이신스킨...^^ 기대됩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야스오충이 아니여서 다행이기도 하구요.

하지만....마이충의 재부활이 어떻게 될런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