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파이터2 게임하기 최고의액션게임

 

 

오락실을 평정했던게임. 너나할것없이 오락실가면 이 게임부터

했던 어릴적 기억이 나네요.

물론 추억의게임이지만 아직까지도 그 명성은 대단하더라구요.

자 오늘의 재미있는게임은 스트리트파이터2 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타이틀인지라 영화에서도 만화로도

쉽게 접할수있는데요. 오늘은 플래시게임으로 한번 만나볼까해요.

조작법으로 사용되는 키가 많이 있지만 몇번 하시다 보면

익숙해지실거예요.

 

 

아래 게임설명 보시고 스트리트파이터2 함께 즐겨보아요.!!

 

 

 

 

 

 

 

스트리트파이터2 게임하기 최고의액션게임

 

 

 

 

 

 

 

스트리트파이터2 리뷰

 

 

 

 

 

 

오락실이랑은 다소 다른 모습이지만

게임 내용은 동일하답니다. 여러 버전들이 이어져 나왔는데

이 게임은 오리지널버전이예요.

게임 시작을위해 Play Street Fighter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략한 조작법입니다.

주먹공격은 S.D.F / 발차기 공격은 X.C.V

그리고 화살표를 이용해서 움직이면되구요.

 

하지만 조작법이 이것만으로 끝나는게 아니죠.!!

이를 활용한 콤보공격이나 다른 기술들을

사용할수있으니까 다른 공격기술들을 연마하셔야 할거예요.

 

 

 

 

 

하하하..!!! 추억의 캐릭터들이 보이는듯합니다.

류.켄.베가 가일..장기프..ㅋㅋㅋ

진짜.. 이거 보면서 절로 웃음이 지어지네요.

 

 

 

 

 

장기프와 춘리의 대결...

처음에는 진짜 조작하기 어렵더라구요. 스킬을

어케 사용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쉽게 공격기술이 먹히는것도 아니고

스틱이 아닌 키보드로 사용해야 하기에 진짜

타이밍 연습 많이 하셔야 할것같네요.

 

 

 

 

 

 

오오오 ~~ 아도겐 ~~ 아도겐 ~~

워리어겐 ~~ 모두 성공..

류나켄의 경우 익숙한 스킬들이기에 몇번 하니까

잘되네요. 와따따 뚜겐 ~~

 

 

 

 

 

여러개 캐릭터들이 있으니까 하나하나 골라보시면서

스트리트파이터2 게임 즐겨보세요.

엠비션도 있더라구요. 왕도 골라지는걸 보니

더욱 재미있을듯....

 

 

 

 

 

 

 

스트리트파이터2 게임하기 최고의액션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