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게임 * 사격게임






스나이퍼 게임 * 사격게임

게임 난이도 : ★★★★☆
게임 중독성 : ★★★★☆
게임 재미도 : ★★★☆☆


스나이퍼 게임 * 사격게임 Intro

오랜만에 사격게임을 올려드립니다.  사격게임 이기도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저격게임(스나이퍼)
이라고봐야겠죠.
그래픽이 약간 떨어지는감이 있기는 하지만 나름 숨은그림찾기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게임이라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스나이퍼 게임 * 사격게임 게임방법

화면을 보시고  나타나는 적들을 보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시면 줌이 당겨집니다.
줌이 당겨진 상태에서만 총알 마우스클릭해서
사용할수 있다는점 알아두시면 됩니다.


스나이퍼 게임 * 사격게임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게임 블로그 입니다.!!
그래픽이 솔직히 많이 떨어지네요.
고퀄리티 모습은 아니지만 나름 속안에는 재미있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스나이퍼 게임 * 사격게임 재미있게 시작해보세요.


게임을 시작하시기 전에 미리 어떠한식으로
조작을 하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위에서도 설명드렸지만 스페이스바 줌이 되구요.
마우스 왼쪽클릭이 총알을 쏘는 조작법 입니다.


게임방식은 화면에 보이는 움직이는 사람들은
모두 공략하시면 됩니다.
생김새가 아주....그냥 총을 쏘게 생겼네요..ㅋㅋㅋㅋ
보이는 대로 그냥...


줌(스페이스바) 눌러주시면 이 처럼 근접된 모습으로
적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어야지만 총알이 나가지니까요...^^
그럼 한번 해보세요.


이 게임의 재미중에 하나는 바로 이러한 부분입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찾아서 공략을
해야하는 숨은그림찾기 처럼 잘 찾아야합니다.
눈 똑바로 뜨고..저도 처음에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ㅋㅋㅋ


우측 상단을 보시게 되면 동그라미에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그 숫자가 바로 적이 남은 숫자를 가리키는데요.
4마리 남았다는데 안보이더라구요.
시간 타이밍으로 있다 없다 하니까 잘보셔야 합니다.


이번엔 쓰레기통에..???
있을곳 없을곳....그냥 다 있네요..
두더지 게임 마냥....



첫번째 스테이지 공략이 완료가 되어지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Continue 눌러주시면 계속게임을 하실수 있어요


오호라 이번엔 도심 한가운데
뉴욕을 현상캐 하네요.
그럼 이 도심속에는 이넘들이 어디에 있을까요?


호잇...!!!!
갑작스레 나왔다가 사라지는넘들도 있네요
포인트를 잘 포착하셔야 합니다.


헉 어디갔지??? 분명 지나갈텐데....!!!
워낙 순식간에 사라지는넘들도 있으니.


저 지분위에도 있네요..ㅋㅋㅋㅋㅋ
빼꼼하고있는 녀석들도 있으니까 주의깊게 살펴보셔야 합니다.


세번째 스테이지는 한가로운 마을의 모습 같네요.
좋은차 부럽습니다..ㅋㅋㅋㅋ
저런차 있었으면 좋겟네....
가장 짜증나는넘은 이 자동차 속에서왔다갔다하는넘이 있는데...!!!
잘 안죽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