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미있는블로그 오늘의 재미난

정보는 나이스 반배정 확인 방법이예요. 일단

먼저 나이스 반배정에는 초등학교는 학기초에

담임선생님의 승인이 있어야지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게 아니라면

궁금하시더라도 어쩔수가없는 부분

같습니다. !!

 

 

반배정 같은경우엔 반배정고사 배치고사를 마친

중학생들의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봄방학을 하고나서 아마 궁금해 하시는 부분

이기에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가 되실거예요.

 

 

 

나이스 반배정 확인 학부모서비스 이용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검색

하시게되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이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되구요.

 

 

 

 

 

 

서비스 이용전에 일단 관할 해당하는

지역의 교육청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에 준비해주시구요.

 

 

 

 

한번 가입만 해두시게되면 난중에라도

자녀가 중학교. 고등학교 반배정을 시작으로

성적관리까지 한번에 알아볼수있으니까

편리하겠죠. ^^ 예전에 성적표..ㅋㅋㅋ

부모님 몰래 위조하고 했던.ㅋㅋㅋ 그런거..

 

 

 

 

 

 

 

 

나이스 홈페이지 들어가주시게되면

학생서비스 / 학부모서비스 둘다 이용이

가능해요.

 

 

 

 

 

 

 

 

 

학생서비스 역시 마찬가지로 시도 교육청선택

을 통해서 확인을 할수가 있구요.

 

 

 

 

 

 

 

 

정말 저가 학교다닐때만 해도 성적표

나오는날.. 두려워지고 이 종이로된

성적표 들고 집에가거나 ㅋㅋㅋ 어릴적

엔 어떻게든 성적표 안나왔다..ㅋㅋ 미루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젠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이용하면.

이젠 그런일들 없이 한눈에 알아볼수

있으니까 공부열심히 해야할지도.ㅋㅋ

 

 

 

 

 

 

 

 

 

나이스 반배정 확인 학부모서비스 이용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