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료운세 무술년 황금개띠의해 축복가득!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퍼니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첫눈이 내렸습니다.

펑펑 ~ 내린눈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만나보는 부슬부슬 날리

는 눈이였지만 반갑더라구요.

 

 

이제 한해도 거진 지나가는것 같은데 아무 사고없이 잘 마무리 지으

시길 바라겠구요. 2017년 잘 보내시고 2018년 무술년 이라고 합니다.

개띠의해 인데 내년에는 "황금개띠" 나의 운세는 어떻게 될까?

 

신년이 되어지면 꼭 한번 살펴보게 된다는 무료운세 오늘 퍼니블로

그에서 쉽게 인터넷을 통해 나의 운세를 볼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고자합니다. 물론 운세라는게 너무 결과에 집

착하면 안좋겠죠.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재미로 알아보시면 도움

이 되어질듯 합니다.

 

 

 

2018년 무료운세 무술년 황금개띠의해 축복가득!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는 뭐 요즘 쉽게 찾아보면 금방 이용할수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 중에 제가 매년 이용하는 신한생명 무료운

세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신한생명 홈페이지 :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홈페이지 가시게 되면 메인화면 우측하단에 생황서비스 라고

나와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서비스니까 맘껏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생활운세까지도 볼수

있으니까 알아두시면 아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운세/사주 메뉴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성별 및 생년월일 태어난시 까지 입력하시면됩니다.

바로 운세보기 눌러주시면 나의 운세를 확인해 볼수가 있어

요. 예를들어서 1970년대 ~ 로 설정해서 한번 운세를 확인!

 

 

뭐 이런 전문적인? 뭔가 그런 내용이 압습해

오는것 같긴한데 일단 무시 ㅎㅎㅎㅎ 하고 아

래로 내려보시면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

 

 

 

 

이렇게 세부적으로 가족 및 가정운을 비롯해서 재물운

총운까지 ~ 이렇게 세부적으로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 좋은 운세로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2018년 무료운세 무술년 황금개띠의해 축복가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