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처구니없다....!!!

 

 

 

 

어이없게 잃어버린 노트북

정말 용돈모아서 어렵게 어렵게 구입한건데

비록 오래쓰긴했지만 요즘게임 돌리기엔 전혀

무리가 없는 노트북이였어요. 꼭 필요한거라

어찌하긴해야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보는중 입니다.

 

 

뭐 노트북 가격비교하는거라면 <다나와>가 짱이죠.!!

다나와에서 나와있는 게임 하기 좋은 노트북을

찾아보았어요.가격대비 성능까지 괜찮은제품도 보고했는데

일단 문제는....돈이 별로없다는게 나에겐 가장

중요한것 같네요. 하하하.

 

 

 

   

 

 

 

 

 

게임하기 좋은 노트북 & 가성비좋은걸로?고사양으로?

 

 

 

 

가장 인기있고 사양좋은

게임하기 좋은 노트북 순위1위네요.

MSI GE60-i7 2PE 입니다. 가격은 110만원대

 

 

 

 

 

 

2위가 한성컴퓨터 E54예요.

가격이 후덜덜 하긴하지만 옵션사항이 게임돌리기엔

아주 무난한게 아니라 데스크탑 PC사양 동급이라고

봐도됩니다. i7. 에 그래픽카드가 ...^^ 떙기네

 

 

 

 

 

 

3위도 역시 MSI 네요.

듀얼쿨링시스템을 장착한 15.6인치 생각보다

화면이 크게 나와있네요. 큰 차이나는건 아니지만

이정도면 전문 게이밍노트북이라해도 될겁니다.

가격이 상당하긴하네...ㅡㅡ;;

 

 

삼성 게임하기좋은노트북 순위정보

 

 

 

 

역시 가격이 문제였군요.

NT700 시리즈 제가 사용했던게 NT550p5p-s66s

였는데 그때도 상당했지만 지금은 7시리즈네요.

 

 

레노버 게임용 노트북 순위.

 

 

 

 

그나마 레노버 노트북이 사양대비 가격이 저렴하게

나온듯합니다. 사양옵션이 조금차이는 나지만

절대 무리없이 돌릴수 있을거예요.

100만원대 게임용노트북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여기에 조금 30만원가량 여유되시면 MSI 가셔도 되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