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CF효과가 있는것인가..??

 

요즘들어 참이슬이 무척이나 땡기네...."

 

 

 

 

 

 

 

 

 

 

공병 가격 소주병.맥주병.양주병 빈병 얼마나할까?

 

 

 

어릴적에야 공병들 모아서 동네 슈퍼 가져다가 돈도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그런 모습들 진짜 보기 힘든것 같아요.

진짜 저 초등학교때만해도 마트보단 동네슈퍼가

많았던 시절인지라 쉽게 볼수 있었는데 물론 필자인 저도

빈병 모아다가 팔아보기도 했죠.^^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런건 자연적으로 잊고 살아가게

되는것인지 궁금하더라구요.

요즘에는 공병을 받을까? 받는다면 가격도 예전보단

비싸게 받을수 있을까?? 소주병이든 맥주병이든 상관없었는데

 

 

희한하게 제가 사는동네가 달동네..??

인지라 동네 인근에 공병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그거 하루 수집해볼까..ㅋㅋㅋ 가격좀 나간다면 한번 해볼

의향도 있는데 말이죠...ㅎㅎㅎ

 

 

 

 

 

 

 

 

공병 가격 소주병.맥주병.양주병 빈병 얼마나할까?

 

 

 

일단. 공병이라는게 참 동네 슈퍼에서만 구입

했을시에만 그 공병을 받는다고해요.

다른 대형마트에서 구입한건 안된다..?? 어찌 구분하지..??

그럼 대형마트에서도 공병을 받을까..??

 

 

 

 

 

 

 

소주병 공병 가격은 40원 환불입니다.!!

40원 10개면 400원 1000개면 4000원 10000개 되야

4만원나오네요. 하루 만개씩 한달이면.ㅋㅋㅋ

120만원 연봉 1400만원대다.. 공병만으로.ㅋㅋ

 

 

 

하루 만개를 ??

 

 

 

 

하지만 대형마트에서도 일일 50개정도 수량을

받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는 마트마다 다른건지 확인해 봐야겠고

진짜 50개씩만 받는다면 지역 마트는 뭐 점령해야 만개 팔수있네.

 

 

 

 

 

 

 

주류 대부분이 40원정도해요.!!

소주병이나 카프리.복분자 그런데 맥주병은

좀 크잖아요. 그래서 50원 이랍니다.

 

뭐 공병값 제대로 안준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분명 적혀있기로는 공병 40원 환불

이렇게 규정되어져 있거든요.

 

마트나 슈퍼에서 환불 안되면 뭐....

주류회사 찾아가야 하나??

 

 

 

 

 

 

공병 가격 소주병.맥주병.양주병 빈병 얼마나할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