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퍼니게임 블로그입니다.

얼마전에 뒤늦은감이 있는건가? 도탑전기 추천을

받아서 한번 시작해봤는데 이거 은근히 중독되네요.

던전도 있고 ~ 나름 잼나는 컨텐츠들이 있는것 같아요.

일단 랩부터 올려보면 뭔가 또 다른 재미들을 느낄것 같은데

잘 모르는 유저입니다. 잘 하시는분들 도움되는 조언 부탁

드리겠구요. 오늘은 도탑전기 하시면서 작은 도움이 되드리고자

영웅등급표 자료 올려드릴께요.

 

일단 최신버전으로 나와있기는 한데 몇몇 영웅들이 안보이는것

같기는 하지만 처음 시작하는 저처럼 조금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도탑전기 영웅등급표.처음 시작하는데 잼나네

 

 

 

 

 

저는 31,쥬니퍼 서버를 이용하고 있어요.

음하하하 어제 시작했으니 당연히 저랩이겠죠.

그럼 도탑전기 한번 구경해봐요.

 

 

 

 

 

 

이제 3레벨이랍니다. ^^ 죄송.!!!

다양한 공략이랑 정보는 제가 조금 해본뒤에 자세히 올려드릴께여

일단 일일퀘스트도 있고 던전.보물상자 ~ 등등

마을에서 모든걸 설정할수 있네요.

 

 

 

 

 

보물상자 보니까 무료로 뭔가 지급되는것 같아서

한번 확인해 봤답니다. ~

보물상자에는 일반 보물상자.고급보물상자 나와있는데

일반에는 도끼나왔어요. 이외에 물약이나 뭐 다른거 막 나오네요.

 

 

 

 

으으으....명품가방..이거 보라색 나는 아이템이네

분명 좋은걸꺼야.ㅋㅋㅋ

아직은 모르지만 뭐 알게되겠죠.. 명품가방 좋아보이긴하네

 

 

 

 

 

 

도탑전기 보시게 되면 일단 라인이있어요.!!

탱커인지 딜러인지에 따라서 각기 라인별로 나와있는

영웅들입니다.!!

 

 

 

 

일단 이틀해본결과 쭈욱할만한 모바일게임 같아요.

나름 짜임새있게 잘 만들어졌고 아기자기한

재미들이 있어서 레벨업하면서 공략올려봐야겠네요.

그럼 즐거운 도탑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