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를 기대하며....

 

아이들에게는 정말 하나쯤 있음 좋을것 같은 레고 헬리캐리어(SHIELD Helicarrier)

아이언맨을 비롯해서 어벤져스는 전세계 어린이는 물론이고 어른들의

관심도 상당하죠. 여기에 나오는 쉴드비행선 '헬리캐리어' 가 레고로도 있더라구요.

국내시판은 아직 모르겠구요. 아마존 직구를 통해서는 구입이 가능하네요.

 

 

 

 

 

 

저는 게임에는 관심이 높은편 이지만 장난감에는 그리 큰 흥미가 있는건

아니예요. 하지만 이번 레고시리즈 헬리캐리어(SHIELD Helicarrier)는 급 관심모드

로 들어가게 될만큼 섬세한 완성도 높은 레고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총 2.996개의 피스로 되어져 있구요.

(이거 혼자 조립할라면 빡시겠죠..??)

16세이상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그만큼 난이도가 높다는 이야기같네요.

아이들끼리 이거 하나 보여주면 왕되겠네.ㅋㅋㅋ

 

 

 

레고 헬리캐리어(SHIELD Helicarrier Lego 76042) 멋지네

 

 

 

 

자 그럼 우리의 히어로즈를 만나러 가볼까요.^^

표지모델 이미지 봐서도 일단 포스가 물씬 느껴지네요.

 

 

 

 

 

오오오오 ~~ 포스작렬이네요.

크기가 상당할듯해요. 레고 MODEL No.76042 입니다.

혹시 구입시에 알아두시면 편할거예요.

 

 

 

 

이게 다가 아니더군요.^^

활주로 안에 아이언맨.캡틴.어벤져스 멤버들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레고가 이렇게 디테일했었나...??

제가 생각했던 예전의 레고가 아니네요.

 

 

 

 

 

아마존 Lego 76042 Marvel Shield Helicarrier 상품보기

 

 

 

5월달 미리 생각해서 어린이날 선물로 한번

생각해봐도 되겠네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레고 좋아라

하는분들 이라면 탐나는 녀석임은 틀림없는것 같아요.

 

 

 

 

레고 헬리캐리어(SHIELD Helicarrier Lego 76042) 멋지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