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퍼니퍼니 블로그 입니다.!!

제가 시험삼아 랭크게임을 3판정도 돌려보겠습니다. 듀오로 한번

돌리는데 저도 정글러 챔피언순위는 생각해본게 아닌지라

궁금하네요. 몇몇 인기있는 대세 챔피언들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순위를 한번 재미삼아 따져볼께요..^^ 혹시나 이제 시작하는

유저분들이 있을수 있으니까 참고용으로 한번 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정글 챔피언 순위 알아보아요.!!

 

 

뭐 시즌5 들어와서 대세라고 하면 몇몇 정글 챔피언이 있죠

하지만 장인챔피언이라면 ^^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글 돌면 정해져 있어요..!!!

 

<바이.스카너.무무> 이렇게밖에 안하거든요.

그렇다고 못하는건 아니예요. 딱 3가지만 하니까 상대정글 뭐가

나오든 두려워하진 않아요. 자 저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보편적인 대중적인 정글 챔피언 순위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글순위.

 정글 챔피언 

 1위

 자르반

 2위

 리신

 3위

 판테온.바이

 4위

 니달리.엘리스

 5위

 피들

 6위

 렉사이

 7위

 워윅

 8위

 아무무

 9위

 샤코

 

 

※ 저 개인적으로 올려본 정글챔피언 순위예요.

최근 랭크게임 20게임 가운데 평균적인 정글러 순위를 집계해봤습니다.

 

 

※ 태클은 정중이 사절하겠습니다. 꾸벅>.<

※ 저의 티어는 심해 플레기2 입니다.

 

 

 

 

또 하나 재미있는 자료중에 픽.벤 승률 TOP10 자료가 있네요.

요근래 벤 되는 챔피언들 정보라고 보시면 되요.!!

카타...필벤이죠.그리고 피들.야스오. 리븐.등등 짜잉나는

챔피언들 입니다. 대부분의 랭크게임 80%가 이중에 나오더라구요.

 

 

 

 

 

랭크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ㅋㅋㅋ

완전 벤되는 챔피언은 정해져있는듯.

자르반이 살았기에 저짝이 안가지가더라구요.

울편이 가지가서 승....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