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타로카드점보기.타로운세


 안녕하세요. 재미가있는곳 파니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이 11월23일 이제 곧 있음 2014년도 다 지나가버리겠네요.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바람처럼 왔다가 가는것 같아요.뭐 그렇다고 끝나는게 아니죠.^^
새로이 맞이할수 있는 2015년이 있잖아요.호호호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는 나의운세를 한번 찾아보고자해요.
뭐 운세보는거야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이번 시간에는 타로카드를 가지고 나의운세를
한번 점처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세라는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면 안되요.^^ 어디까지나 재미삼아 참고삼아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타로카드점보기.타로운세


기존에 알고있는 타로점보기 방법은 플래시자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뭔가 아쉬운점이 많이 보이는듯해서 조금더 신빙성있게 타로카드를 가지고
운세를 보실수 있도록 안내해드릴께요.
아참 그리고 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어플로도 타로점을 볼수 있더라구요.^^
무료라는점이 참 메리트가 있는듯해요. 어플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플이름은 <용한타로> 구요. 무료지원됩니다.
용량은 40.2M 예요.!! 간단히 스샷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어플이용도
괜찮을거예요.

 

 

두번째 타로점 볼수 있는 방법은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의 타로점 이라고해서 하루세번의 타로점을 볼수 있다고 하네요.
오전타로.오후타로.저녁운을 이렇게 세번에 나누어서 볼수 있습니다.


다음 오늘의타로운세보기 : http://fortune.daum.net/6/172/
마찬가지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구요.
기존에 알고 있던 타로점과는 사뭇 다른느낌이네요.^^ 3장의카드로 하루세번의
운세를 확인해 볼수 있으니까요.!!


자 이렇게 3장의 카드가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이름.성별 작성하시구요. 오전운.오후운.저녁운 카드를
하나씩 선택해 주세요.


카드 세장을 고르셨으면 파란색 버튼
오늘의 타로점 결과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의 오전운 내용결과예요.!!
행복한 감정과 함께 이상적인 핑크 빛꿈을 꿀수 있는
아침이될 운이라고 합니다.^^ 좋네요.


그리고 다음은 오후운입니다.
어이? 오전과는 사뭇다른느낌의 운세입니다.
그럼 남은 저녁운을 한번 살펴볼까요.




무료 타로카드점보기.타로운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