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다닐때 생각하면 지금이랑은 정말 많이 달라졌죠.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손쉽게 즐길수 있으니까

말이죠. 그래도 조이스틱 돌려가면서 ~ ♬ 아도겐 ~ ♬ 워리어겐 ~

와따따뚜겐 ~ 즐겼던 시절이 그립긴하네요.

 

 

   

 

 

 

 

자 오늘의 재미있는게임은 비행기게임입니다.

오락실에서도 빠지지 않는 게임이 두가지 있죠. 테트리스 랑 비행기게임

이 두가지 게임은 절대 빠지지 않는데 이유가 다 있지 않을까요.

왜 게임을 즐기세요.? 오랫동안 스트레스풀고 딴생각안하고

오로지 하나만 생각할수 있어서가 아닐까요.

오늘 소개하는 DOGFIGHT 게임 즐기시면서 재미있는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비행기게임하기 (DOGFIGHT) 소개

 

 

01

02

03

04

크게 어려울거 없는 게임이예요

있는 그대로 즐기시면되는 비행기게임입니다. 1인용.2인용으로 친구끼리 즐기실수 있구요. 조작키는 설정을 통해서 바꿀수 없다는거가 조금 아쉽네요.

 

 Player1.

 키보드 화살표를 이용해서 컨트롤할수 있고

 

 Player2.

W.S 키를 이용해서 조정이 가능하답니다.

스테이지는 여러가지 있구요. 1스테이이지부터 천천히 클리어 해나가시면 됩니다. 

내가 격추되던 적군을 격추 시키게 되면 게임을 끝나게 되고 적군이 격추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 확대된 게임 화면보시며 어떠한

비행기게임인가 살펴보세요.~

처음엔 생각했던대로 비행기 조종이 어렵더라구요.

 

 

 

 

요즘 뜨는 노래 ~ 위아래 ♬.

완전 그거예요. 위아래로 밖에 조종이 안되지만

그래도 앞으로 나아갈수 있고 내가 만들수 있답니다.

원을 그리면서 적군을  격추시켜주세요.

 

 

 

 

 

첫번째 스테이지는  이렇게 성공적으로 클리어 할수 있어요.

몇번 하시다 보면 금방익숙해지니까 어렵지 않을거예요.

그리고 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두번째 스테이지에서는 두대의 비행기가 등장을 하네요.

 

 

 

 

 

 

비행기 두대. 첫번째판 클리어 했다면

아마 어느정도 컨트롤이 된다는 이야기인데

두대까지 커버 되실겁니다.

아참 그리고 2인용이 되니까 한번 겨뤄보기도 해보세요.

비행기가 ~ 10대..ㅋㅋㅋㅋㅋ

 

 

 

 

 

두번째까지 클리어 된다면 이제 지상공격도

나오게 됩니다. 갈수록 난이도는 올라가니까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을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