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람찾기 바로가기 사람검색은 이렇게

 

 

 

 

    

 

 

 

 

안녕하세요. 퍼니의 블로그입니다.

지금은 싸이월드가 많이 개편되었지만 초창기에는 정말

핫한 이슈였죠. 너나 할것없이 하나의 센세이션이

일어났던 싸이월드 .!!! 그러면서 점차 시들시들 인기가 사라지게되고

얼마전 대대적인 개편이 있었는데 확실히 좋게 변하긴했어요.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 탈바꿈하면서 !! 다시한번 재도약을

꿈꾸는 싸이월드가 될거라 생각하는데요.

워낙 이용했던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사람찾을때 간혹

유용한점들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연락이 안되지만 다시한번 연락의끈이 되어보고자

사람을 찾고싶을때 싸이월드 사람찾기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싸이월드 사람찾기 바로가기 사람검색

 

 

# 리메이크 이후에는 예전처럼 홈페이지에 사람찾기 서비스가 종료되었더군요

하지만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다면 가능하다고해요.

저도 바뀌고는 아직 해보진 못했는데 이번에 한번 싸이월드 어플깔고

시험해 보려합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사람찾기. 사람검색은 PC홈페이지에서는

찾기 힘들어지네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니 방법이 없는게 아니더라구요.

바로 어플입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 다 사용할수있어요.

 

 

 

 

 

 

 

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싸이월드를 열어주세요.

홈화면을 보시면 우측하단에 MY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주세요.

 

 

 

 

 

 

MY 메뉴로 들어가시면 싸이월드 메인 / 사람검색 서비스가

바로여기에 있네요. 기존에는 PC홈에서도

쉽게 검색할수 있었는데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이렇게 하는것도 깔끔하니

좋은것 같더라구요.

 

박민선이라는 이름으로한번 사람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생년월일.학교 등등 다양한 검색옵션을 통해서 찾아볼수있었는데

이제는 이름으로만 검색이되네요.

 

 

 

 

 

 

 

오오 ~ 홈페이지 뭔가 모르게 퀄리티가 높아진듯해요.

깔끔한 분위기가 다시한번 싸이월드 홈페이지 만들어 보고싶다는

마음이 살짝 오는것같네요.^^

 

싸이월드 사람찾기 정말 찾고자 하는 사람들

꼭 찾아서 인연 만들기에 성공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싸이월드 사람찾기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안내였습니다.

 

 

싸이월드 사람찾기 바로가기 사람검색은 이렇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