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사운드드라이버 설치.사운드카드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게임 블로그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게임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게 있죠. 뭐 그래픽은 당연지사구요. 바로 사운드 입니다.
예를들어 총을 쏘는데 소리가 안난다면? 으으...게임에 있어서 가장 키포인트는 바로 사운드라고 봅니다.
물론 게임의 완성도가 가장먼저겠지만요. 오늘은 이렇게 소리 관련해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사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거나 새로이 설치하고자 할때 또는 내가 사용하는 사운드카드가
무엇인지 확인하고자 할때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윈도우7 사운드드라이버 설치.사운드카드 확인방법

※ 윈도우7을 사용하는 저이기에 설명을 윈도우7에 맞춰서 해드리겠습니다.

※ 윈도우7의 경우 사운드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새하드웨어가 있을시에 알아서 잡아줘요.
하지만 가끔 자동으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경우 참고하시면 됩니다.

내가사용하는 컴퓨터의 사운드카드를 알고 있다..??
이러시면 굳이 3DP Chip 프로그램 이용안하셔도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3DP Chip은 드라이버가 필요할시에
알아서 찾아주는 고마운 프로그램입니다. 간략히 설명을 드리자면...
3DP CHIP 사용방법 관련포스팅
을 참고하시면 보다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01234567



여기까지 되셨다면 이제 3DP Chip 을 바로 실행에 주심 됩니다.
아래 자료가 바로 실행된 화면이예요.


자 이곳에서 멀티미디어를 보시게 되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사운드카드를 알수가 있습니다.
제가 뭘 사용하는지 나와있죠. 그럼 내가 사용하는 사운드카드의 드라이버를 설치해보겠습니다.
해당하는 멀티미디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내가 사용하는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의 드라이버를
다운받을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이곳에 아래는 광고구요. 파란색 작은글씨 부분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운영체제에 맞는걸 선택해주세요.


이제 파일을 다운받을수 있네요.
해당하는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파일을 저장하게 되요.
이 파일을 이용해서 사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시면 되는겁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상 윈도우7 사운드드라이버 설치.사운드카드 확인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나 궁금한 사항이 있는분들은 말씀해 주세요.




윈도우7 사운드드라이버 설치.사운드카드 확인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