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적성검사 - 나에게 맞는 직업


안녕하세요. 재미재미있는 블로그 입니다.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자신의 직업을 찾게 되는데요. 직업을 찾는다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필자 또한 꿈꿔오던 일을 하지못하고 있는 시점이지만 언제고 꿈을 이루기 위해
이렇게 열심히 사는거 아닐까요..^^ 일을 하면서 이 일은 나에게 정말 맞는 직업이다
내가 꿈꿔온 일이다 하시는분들 보면 부럽기도 합니다.
아직도 내가 무슨일을 해야 하는지 내가 잘하는게 무엇이지 감이 안잡히시는분들을 위해서
이번 시간에 직업 적성검사 - 나에게 맞는 직업 을 찾을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데요.
뭐 이게 정확하다라고는 말씀드릴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도움은 될거라 생각합니다.


 








직업 적성검사 - 나에게 맞는 직업


적성검사 말그대로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간단한 테스트니까 혹시나 궁금하신분들은 테스트를 한번 받아보세용^^
http://cgi.chol.com/~ksb/jobtest.htm 으로 접속 하시면 바로 테스트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어떠한 형식으로 되어져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구요.
저도 한번 테스트를 받아보겠습니다.


간단한 형식의 질문입니다.
Q. 질문에 해당하는 사항을 선택해 주시면 되구요. 1번.2번 중에 하나
선택해 주시면 되는거니까 어려운거 없습니다.


한식보다 양식을 더 좋아한다..^^
요즘 어딜가니 한식보다는 일식.양식이 주를 이루고 있죠.
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양식을 좋아라 하는편이니 1번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보통 이런 질문형식의 테스트를 보면 엄청 길죠.
하지만 이번 테스트틑 그렇게 긴편이 아니더라구요. 또한 질문의 유형이
관심있게 볼수 있는 질문인지라 신중하게 되더라구요.^^


마지막 질문까지 선택을 하셨다면
바로 평가에 대한 결과가 창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내가 테스트 받아본
결과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가결과는 D 가 나왔네요.
조직의 리더로서 힘을 기르도록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개인의 능력보다는 집단속에서 나의 힘을 발휘할수 있다고 합니다.
오~ 뭔가 그런듯한데요. 봉사정신을 지닌타입..맞아요.!!



뭐 한번쯤 이렇게 나에게 맞는 직업을 알기도 하지만
어떠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도 참고할수있으니까
테스트 한번정도는 받아볼만한것 같아요.^^


직업 적성검사 - 나에게 맞는 직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