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스 미드 템트리.특성.공략 티어올려보세요.

 

 

 

안녕하세요. 퍼니퍼니의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새로이 소개된 에코의 등장으로 요즘 많이들 보이고 있고

많이들 벤하고 있네요. 에코라는 챔피언이 솔직히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어려운 챔피언은 확실합니다.

어느정도 익숙해 지실때까지 꾸준한 연습 해보시구요.

 

 

 

 

 

 

오늘 퍼니가 추천하는 미드챔피언 ^^

고인이기는 하지만 요근래 급부상하는 <초가스> 입니다. 애초에

탑 캐릭으로도 활동했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미드 초가스 개꿀입니다.

Q 스킬만 잘 맞춰주신다면 갱도 안당하고 침묵이 생각보다 길게 느껴지면서

딜도 나오공 (초식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아요.

 

 

 

 

 

 

 

또한 워낙에 탱키위주로 가는거기에 딜도 나오면서 스텍만 잘쌓아도

탱탱합니다. 여기에 제가 주로 가는 템트리가 있는데요.

한번 올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초가스 미드 템트리.특성.공략 티어올려보세요.

 

 

 

 

 

일단 이번에 새로이 도입된 시스템..!!! 숙련도...

초가스 5레벨 달았어용..^^ 휘장이 멋지네요. 하하하..!! 5레벨은 선봉장

 

 

미드 초가스의 경우 템선택의 폭이 넓은편이예요.

완전 딜로 갈수도 있고 딜과탱을 겸비할수도 있도 탱으로 갈수도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에 미드 초가스의 경우 탱으로만 가면 승산이 없어보입니다.

가장 무난하게 클수 있는게 딜탱같아요.

 

 

 

 

 

 

 

<미드초가스 공략 TIP>

 

 

탑이든 미드든 초반에만 조심하면됩니다. 초반 미니언을 먹기 위해서

E를 배우는데요. W 까지만 나와도 견제는 해보겠지만 개인적으로

6랩까지는 안전한 파밍을 중심으로 운영하는게 좋아요.

※ 미드의 경우 6렙만 달아도 W ,Q 로 짤짤이 넣어주신뒤에 궁이랑 점화있음

걍 원콤납니다. 미드 누가와도...^^

 

 

 

 

 

 

비록 일반이긴하지만 이런식으로 템트리갔구요.

상대팀 챔피언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변화는 있지만 저의 경우 영겁을 선템으로

많이 가는편입니다. 물론 모렐로를 먼저 올리기도 하지만 보통 영겁뒤 라일라이나 얼심

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존야나 벤시가게 되구요.

 

 

 

 

 

특성은 딜보단 방어에 치중했어요.

물론 주문력 올려서 딜로 가도되지만 이렇게 하면 이런효과를 줄수 있답니다.

 

1. 초가스 하면 생각나는거 탱키.

2. 아프다.

3. 잘 안죽는다.

 

이 3가지를 갖추고 있어서 미드라인 서면 W 한방에 에너지가 쭈욱 달고

아무리 공격해도 생각했던것보다 딜이 안박히니까 움찔하게 되거든요.

아무리 초반에 약하다 하지만 컨에 따라서 확실히 달라지더라구요. 이점들을

모아볼때 특성은 이게 좋은것 같아요.

 

 

 

 

 

보통 미드 초가스 하시는분들 이렇게들 많이 가시더라구요.

크게 차이나는건 없지만  상황에 따라서 선택해 주시면 될것 같네요.

저는 선템 체력템갑니다. ^^

그리고 바로 영겁하위템가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