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자100명 추적 가능한가요?


지금도 SNS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는분들 많이 계시겠지만
초반에 나왔을때만큼의 인기는 아닌가 봅니다.
저도 엄청 빠져있다가 요즘은 뜸하게 이용하고 있는 추세거든요.
하지만 버릴수는 없더라구요. 이런전런 소소한 이야기는 페이스북을 이용해서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그러는데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방문자를 알아볼수
있다고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100명까지 알아볼수 있다고 하는데
오오 이거 신기할것 같더라구요. 무척이나 궁금했거든요. 그 사람이 찾아왔었을까?
하는 기대감도 있고 그래서 알아봤죠 어찌하는건지....하지만....하지만......
페이스북 자체적으로도 이러한 서비스는 안하고 있고 100명의 방문자..얼어죽을..
그냥 친구목록을 보여주는거더라구요. 내심 기대를 했건만...



 





페이스북 방문자100명 추적 가능한가요?


혹시나해서 제가 알아본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어떠한 방식으로 페이스북 방문자100명 추적이라고 나온건지
하지만 뭔가 의심이 되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내자료에서
소스를 그대로 전송한다는점 입니다. 뭐 중요한사항들이 없으니까 저는 시험을
해봤구요. 혹시나 사생활 침해되는 정보가 있는 경우엔 추천해 드리고싶지 않네요.


이렇게 하는겁니다. 페이스북에 접속을 하신뒤에
메인화면에서 화면에 우클릭을 하시게 되면
메뉴창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소스보기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지정된목록의 소스들이 이렇게 보이게 됩니다.
이는 내정보 그대로 들어가 있는 자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려운 HTML로 되어져 있기는 하지만
암튼 위 목록을 그대로 드래그해서 복사하신뒤에 알려드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붙혀넣기 해주시면 되요.



이렇게 말입니다.!! 빈공간에 그대로 붙혀넣기 해주세요.!!
그러면 결과가 나오기는 하지만 .....
친구목록이나오는겁니다.음...믿음이 안가네요.
한때 이게 화제가 되어서 너도나도 해보셨을건데 이제는 비추합니다.

페이스북 방문자100명 추적 가능한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