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퍼니퍼니 게임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주인이 한번 되어보고자 하는 플래시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한국의 주인이 되어서 나라를 운영해 보는 한국전쟁게임인데요.
나름 전략을 요구하는 게임이기에 RPG게임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어릴적부터 즐겨해온 삼국지라는 게임 기억하실거예요?
이 게임을 하다 보면 마치 삼국지와 비슷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어떻게 나라를 운영하는지에
따라서 흥망이 결정나게 되거든요. 그럼 간략한 리뷰와 함께 한국전쟁게임 즐겨보겠습니다.


 






한국전쟁 게임하기


게임 조작방법 : 마우스 이용

여러사람들이 이용이 있는 게임이라 그런지 다양한공략법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각기 나만의 스타일로 전개해 가는 재미가 있는거니까 스스로 한번
클리어 해보시길 바랍니다. 비록 요즘 게임같지 않은 허접한? 그래픽이지만 그래도 내용만큼은
참신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게임이네요.



타이틀이 멋지네요.!!
한국의 새로운 주인이 되기 위해서 싸우는 영웅들.!!
말 그대로 나라의 주인이되어보도록 해보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새로하기. 이어하기 가 있는거 보니
세이브가 되는가 보네요. 먼저 처음에는 새로하기를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게임이 실행되기전 이름을 작성해주세요.
저의 경우 퍼니라고 이름을 적성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걸 아무거나 선택해 보세요.



다음은 나라의 이름입니다.
대표하는 이름이기에 뭔가 의미심장한 ^^ 저는 퍼니국으로
나라이름을 지어봤어요. 그럼 퍼니국의 명예를 걸고~~ 고고


인트로 화면이군요.
전반적인 게임의 환경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태인지 또한 어떻게 해나가야 하는지 살짝 읽어보시구요.


처음에는 적은예산와 인구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이제 시설도 개발하고 연구도 하고
전쟁준비도 하면서 하나하나 만들어 가보세요.


혼자만이 아닌 주위나라들을 나의 나라로 만들어 가면서
조금씩. 조금씩~~ 커져나가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조금빡실거예요 하지만 어느순간 시간가는줄 모르고 빠져있는
나의모습을 보시게 될겁니다.


무조건 나라에 군사력만 높다고 해서 좋은게 아니죠.
그럼 북한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살기좋은나라이면서 국방력이 탄타하게 만들어 주시는게 중요해요.


가급적이면 나보다 군사력이 낮은곳을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아군군사력이 낮으면 힘들어지더라구요.
무턱대고 공격했다가...ㅋㅋㅋ 멘붕옴





한국전쟁 게임하기







한국전쟁 게임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