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pc게임 2014년 순위



안녕하세요. 퍼니퍼니 의 블로그예요..!!
시간이 지나면서 정말 게임의 다양성이 높아지는것 같네요.
요즘보면 PC게임은 물론이고 스마트폰으로도 게임이 많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PC에서 할수 있는
여러 게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너무 많다보니 어떤게 할만한 게임인가
아리아리 할경우가 있으니까 ^^ 참고하시길 바래요.








할만한 pc게임 2014년 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장르: RTS
제작사 : 라이엇게임즈
이용가 : 12세이용가



단연 1위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국민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입니다.
남녀노소 할것없이 누구나 즐길수 있는게임이구요.
아마 안해보신분 없을정도로 유명하죠. 스타보다 더한 인기를 끌고 있는듯합니다.


2위 서든어택

장르 : FPS
제작사 : 게임하이
이용가 : 15세이용가



FPS의 강자 서든어택이 2위네요.!!
아무리 핵이 난무한들 스트레스 풀기엔 딱 좋은 총쏘는게임
FPS 서든어택입니다.


3위 에오스

장르 : MMORPG
제작사 : 엔비어스
이용사 : 19세이용가



뒤늦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에오스입니다.
나름 보석으로인해서 고생좀 하는 게임이지만 나름 재미있는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네요.!!


4위 피파온라인3

장르 : 스포츠
제작사 : 일렉트로닉아츠
이용가 : 전체이용가



축게게임의 대명사라고 불리우는 피파온라인3가 4위를 차지했네요.
저도 여러게임을 해보고는 있지만 축구게임 위닝 다음으로
가장 좋아라 하는 PC축구게임 입니다.


5위 디아블로3




6위 리니지

장르 : MMORPG
제작사 : NC소프트
이용가 : 12세이용가



왜 이게임이 망하지 않고 이토록 끊이지 않는 인기를끌고 있을까요?
아마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오랜시간동안
그 인기가 식을줄 모르네요. MMORPG의 거장이라 불리우는 리니지..!!!


제가 즐겨하는 번외 PC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단연컨대 절대적으로 후회하지 않는게임입니다.!!
저는 오히려 서든어택보다 훨신 점수를 높게 주고 싶은 FPS게임이구요.
섬세함과 짜임새 있는 내용구성이 너무 마음에 드는 게임이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할만한 pc게임 2014년 순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