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화 캐릭터의  인기있는 주인공 도라에몽
진구를 통해서 우리 도라에몽을 구출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조작키는 방향키로 이동하면서
스페이스바로 공격하시면됩니다.
그럼 PLAY 클릭후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일단 레벨단계가 보이네요..
일단 1부터, 차례대로 차근차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구가 보이네요..
빵을 먹으면서 주변을 공격하고 장애물을 피해서
우리 도라에몽이 있는곳까지 가야합니다.


진구가 머리위에 미니 헬리코터?를 달고 날고 있네요..


게이지가 떨어지면 날수가 없어집니다.
다시 날지않으면 게이지가 생성되니깐..
게이지 상태를 보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강아지로봇이 있네요..
오른손에 철로된 장갑을 끼고 있네요..
스페이스바를 이용해 강아지로봇을 공격하면 됩니다.
알고봤더니 철로된장갑?이 총역할을 하더라구요.


끈에 묶여져 있는 도라에몽이 있네요.
빨리 구출해야 되겠어요.
도라에몽 가까이 가주면 됩니다.
 


이제 출구를 찾아 가야됩니다.


도라에몽게임





출구를 찾았네요.. 출구로 나가주시면 됩니다.
손에찬 무기와 미니헬리코터를 잘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 도라에몽을 구출하면서,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도라에몽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