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스트레스해소도 : ★★★★☆
게임 난이도 : ★★★☆☆
게임재미도 : ★★★☆☆

○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게임소개 ○

오래전부터 길거리?? 학교앞이나 유동인구가 많은곳을 지날때면 인형뽑기 기계와
함께 있는 놀이기구가 바로 두더지게임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두더지 게임은 두더지 대신해서 사람이 올라오면 인간 두더지게임 이랍니다.!!
스트레스받았거나  기분이 별로일때에 한번쯤 즐겨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

마우스를 이용해서 양주먹을 사람이 올라오면 그 자리에 맞춰서
펀치를 날려주시면 됩니다.
리듬을 타게 되면 쉽지만 꼬이기 시작하면
자꾸 못치게 되니까 천천히 리듬을 타는게 중요합니다.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게임장면 미리보기



안녕하세요..재미있는게임 블로그에서
오늘은 시원하게 스트레스풀어보시라고 인간 두더지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나름 스트레스 정도는 쉽게 풀수 있으니까
준비하시구요..
나를 힘들게 하는분을 떠올리면서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PLAY를 눌러주세요...*^^*
동전을 안넣어도 되지만...대신해서 저에게
동전을 넣어주세요...계좌번호는.: 230-8762-12-0973 입니다..!!!
ㅋㅋㅋ 넝담인거 아시죠..??
그럼 게임이 시작됩니다.



준비하시고....양 주먹을 불끈쥐고 기다립니다.
왜..??
두더지가 ?? 사람이 올라올때까지 기다려봅시다
9개의 구멍에서 분명 올라올거예요...


처음 올라온...흑인한분..!!
안경까지 끼셨어요..?? 퍽~~퍽~~!!
왼쪽에도 한분이 나오시네..하나씩 나오는게 아니군


하앍..!! 이번엔 남자가 아닌 여성분이네..
에효 미안하지만 어쭐수가 없네요.
실례인줄 알면서 펀치를 쓔슈슈숙 날려주세요..
퍽퍽..!!


이번엔 다른자리..!!
9개의 구멍에서만 나오게 되니까 준비하고
있으면 바로바로 나오니까.긴장을 늦춰주지 말구요


어쭈..!!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엄청빨리 나와서
날 바쁘게 해야 하는데
원래 제가 두더지게임을 잘하는편이라
너무빠르게 잡히네요..
실수가 실수가 있기는하군요..ㅋㅋㅋ


으쌰.자꾸 이자저씨만 나오는거같네요..
미안하게시리..!!
하지만 생긴게 맘에 안들어..에잇..!!퍽퍽


동시 작전 인가..??
동시에 나와버리네 그렇다고 내가
못할줄 알고..에잇..퍽퍽..!! ㅅㅅㅅㅅ



헛,,시간이 별로 없다..!!
5초밖에 안남았네..서둘러 주세요..
시간이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애초에 게임이
시작될때 딱 60초 1분이 주어지거든요.


이제서야 1분이 지나갔네요..!!
어떠세요.?? 두더지 말고 사람이 나오는 인간두더지게임
할만하시죠..??
아직 스트레스가 덜 풀렸다면 한번더 도전해보세요..
이상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이였습니다.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두더지게임 * 펀치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