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타자연습 * 한글.영어 타자연습 사이트


안녕하세요. 퍼니게임 블로그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불타는금요일 이라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저에게는 해당이 안되는 사항같아요.
저에겐 가장 바쁠때니까요. 흔히들 말하는 3D 직종....^^ 하지만 나름 이런부분에
행복을 느끼고 있답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자판을 이용할때가 많습니다.
마우스 클릭이 아닌 글을쓰게 되거나 하게 될때  독수리타법으로 이용하다 보면
답답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을거예요. 독수리타법 분명 한계치가 있을겁니다.
또한 어두컴컴한곳에서는 오타작렬...!!! 미리미리 자판연습을 통해서 안보고도 칠수 있는
능력을 길려두시는게 편리하실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는 타자연습을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기존에는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용했지만 요즘은
웹사이트를 통해서 연습도 할수 있더라구요,
설치하는 불편없이 이용할수 있으니까 초보자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인터넷 타자연습 * 한글.영어 타자연습 사이트


* 별도의 설치과정같은거 없습니다. 그냥 사이트 접속하신뒤에 바로 타자연습
하시면 되구요. 영어. 한글.단어.속담.격언 을 통해서
다양한 연습을 즐길수 있답니다.
http://www.typingi.com/



접속하자마자 그냥 연습을 하게 되네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초보 타자연습하기엔 자리연습도
없고 그냥 글을 쓰는정도네요.


헉...300타도 안나오네.
안되겠다. 다시한번 도전해 봐야지 이거 자존심이 상하네요.^^
현재는 한글연습이구요. 위에 보시면 영아. 단어. 속담 다 나와있어요.


오오오 353타 역시 ~ 맘먹고 하니까
오느정도 올라가긴 하네요. ^^
그럼 영문으로도 한번 알아볼까요.^^


켁... 57타 영문은 완전 쥐약이네요.
따로 연습을 해봐야할것 같아요. 타자연습 사이트 첫번째
알려드린곳 이구요. 또 하나 다른 사이트가 있답니다.

http://tadaktadak.co.kr/gnu/


두번째 소개하는 사이트는 원가 사람들의 발자취가
느껴지는곳 같아요. 자유게시판도 보이고
사람들이 오고간 흔적이 있는데 타자로 랭킹순위도 나와있구 신기하네요.


심심이와 대화하는 형식으로 타자연습도 가능하구요.
당연히 이곳에는 자판연습을 따로 할수 있는곳도 있네요.
낱말연습.문장연습 그리고 타자게임을 통해서 연습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타자연습 * 한글.영어 타자연습 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