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탈퇴방법  PC.모바일 30초면끝!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블로그 퍼니입니다. 요즘은 뭐 SNS가

생활의 한부분을 차지하게될정도로 너무나 친숙하게 사용

되고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주자라 할수있는 페이스북 아직

저도 사용하고는 있지만 간혹 불가피한일이 생겨서 탈퇴를

 

 

 

 

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되곤 하는데요. (필자인 저도 2번

정도 접었다 다시 시작했던 경험이.ㅋㅋㅋ) 암튼 페이스북

계정을 지운다거나 탈퇴 하고자 할때 처음에 저는 한참을

 

 

 

 

찾아돌아다녔습니다. 가입은 그렇게 쉽게 보이면서 탈퇴는

어렵게도 설정해 두었더라구요. 아마 처음 보신분들은 좀

당황을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제가 설명해 드린 내용 보시고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페이스북 탈퇴방법

 

 

PC든 모바일이든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페이스북 탈퇴방법

아주 쉽게 할수있습니다. 한가지 모바일에서는 메뉴 클릭

해보면 고객센터바로 갈수있는 메뉴가 있어요. 대신 PC만

 고객센터 바로가기 메뉴가 없어진거구요. 나머지는동일하게

 절차 보시면 해결할수있을겁니다.

 

 

 

마찬가지로 PC에서도 위에 보이는 메뉴를 눌러보시면

고객센터 갈수있지만 아래 링크로 빠르게 고객센터 갈

수있게 올려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help/?ref=pf

 

 

 

들어오셨죠? 그럼 상단 메뉴에서 계정관리 를 클릭해보시면

맨 아래 엑세스하기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이리로 들어가 주세요

 

 

 

계정 비활성화 하는 부분에도 여러가지 설명들이 보여

지고있네요. 탈퇴방법은 3번째 내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라고 나온 문구를 클릭

 

 

 

 

뭔 가입과는 완전 딴판으로 탈퇴하는 과정을 이리도

어렵게 설명을 해둔건지 참 아이러니 합니다. 암튼

내용을 보시다보면 중간 부분에 알려주십시오

라고 파란글씨로 작게 올라와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알려준다고 하니 들어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자 이제 막바지 진행과정입니다. 내 계정 삭제

보이시나요? 여기를 눌러주면 바로 삭제가 될까요?

안됩니다. ㅋㅋㅋㅋ 한번더 생각해보라는 권고를

페이스북에서 내려주네요.

 

 

최종적으로 영구삭제 진행과정을 따라해보셨나요

그럼 페이스북 탈퇴방법 그대로 성공하신겁니다.

단. 이렇게 삭제를 한건 어디까지나 신청입니다. 신청

기간*(14)일동안 계정은 유지됩니다. 혹시나 변심하시

는분들을 위해서 페이스북의 배려일까요?

 

 

 

14일뒤가 되면 정상적으로 영구삭제 되는거니 이때까지

불필요하다 느끼시면 언제든지 삭제하면되고 변심되면

다시 계정 로그인하시면 된답니다. !!

 

 

 

페이스북 탈퇴방법  PC.모바일 30초면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