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게임/화살쏘기게임












하계올림픽의 효자종목!!
바로 양궁이죠.
이제 양궁도 다른나라쪽으로 감독으로 가서 
전수를 하고 있어서,.
경쟁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양궁게임!
아시다시피 화살로 과녁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양궁은 집중력을 위주로~
집중력을 높인다면야 10점을 기대해도 되지않을까 싶네요?


일단 이름과 나라를 선택하여 PLAY 해주세요~
그럼 올림픽 대표선수가 됐다고 생각하시고
출전해볼까요.


선수들이 많네요~~
차례가 오면 과녁에 맞게 활을 쏘면 됩니다.
10점에 맞는다고 생각하시고
발사~~~~~



처음에는 거리가 얼마안돼지만..
점점 거리가 멀어지더라구요..


활을 조준하는 방법은
우측에 보이는 빨간점을 마우스로 이용해서 움직이면 됩니다.
빨간점에 따라서 움직이니깐
           바람의 영향을 파악을 한후 클릭~~~~~


어머~~
10점이예요..
실력이 있는것 같은데요..
이참에 선수로 발탁~~ㅎㅎㅎㅎ
이렇게 되면 공동1위예요.(왼쪽 화면에 보이시죠?)
ㅋㅋㅋㅋ


초반에는 잘했는데 후반부터 6,7점을 쏘는 바람에~
21등 했네요...
역시 꾸준히 잘해야.
메달을 받을수 있겠네요.



화살게임/화살쏘기게임







집중력, 정신력을 가지고해야만 승리를 할수있지않을까 싶네요.
강한자가 승리하듯이.


 



여러분 힘있게~~화이팅~~
메달 도전!











화살게임/화살쏘기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