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온라인 게임 컴퓨터 사양 체크 사이트 최고!

 

 

요즘 보면 정말 할수있는 게임종류들 어마어마하죠. 온라인게임 종류들

잠시나마 살펴보면 대단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요즘 온라인 PC게임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 할수있는 게임들도 많고 한달내내 게임만해도

다 못할것 같아요. 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있지만

 

 

 

각기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내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성능 즉 사양

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 !! 안그래도 요즘 고사양을 추구하는 게임

들이 많이 소개되면서 어쩔수없이 업그레이드 하고 그러는일들이 있는

데요. 그래도 게임을 위해서 업글 한다는게 참 쉬운일만은 아닌듯해요.

 

 

 

 

이에 내가 가지고 있는 컴퓨터 사양만으로도 게임을 돌릴수있는지 여부

를 확인하고자 할때 참고할수있는 방법 바로 오늘 소개하는

PC 온라인게임 컴퓨터 사양체크 사이트 정보입니다. 아마도 온라인게임

에 관심있는분들은 알아두면 정말 도움 많이 되실거예요.

 

 

 

PC 온라인 게임 컴퓨터 사양 체크 사이트 최고!

 

 

가장 대표적으로 요즘 즐겨하는 배틀그라운드만해도 컴퓨터 사양이

예민하게 적용되더라구요. 어지간한 그래픽카드로는 버벅이는 현상

때문에 본 게임은 순간상황이 정말 중요한 부분인지라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어쩔수없이 사양이 안되면 업글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다 그런건 아니니까 예를들어서도 이런경

우 게임을 즐기기전 내 컴퓨터로도 돌아가는건지 궁금할때 !!

 Can You run it 이라는 사이트에서 쉽게 참고하실수가 있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로 이동하시게 되면 바로 점검할수있어요.!!

 

1. 내가 하고자 하는 게임을 찾아봅니다. ( Serch for a game )

 

 

검색창에 영문으로 게임이름을 작성해주세요.

예를들어서 배틀그라운드를 들어보겠습니다.

 

 

조금만 검색을 해도 연관된 게임목록들 나오게 되니까

쉽게 찾아보실수 있을거예요. 그럼 게임을 선택한뒤에

Can You Run it 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제 내가 하고자 하는 게임을 점검하기 위한

파일을 다운받게됩니다. 위에 보이는 자료에서 동일

하게 Can You Run it 을 클릭합니다.

 

 

이런식으로 파일을 다운받게 되거든요. 이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해 주시면 자동으로 검사가 진행이 된답니다. 다운받은 파

일은 이렇게 생겼어요.

 

 

 

그러면 바로 제가 다운받은 파일을 가지고 직접 사양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크게 오래걸리지 않으니까

금방 확인해 보실수 있을거예요.

 

 

체크가 완료 되어지면 다시 사이트로 돌아갑니다. 그러면

현재 나의 컴퓨터와 게임과 연관된 사양을 바로 확인할수

있답니다. 아래 보시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와 베틀

그라운드 사양이 미디움으로 평가가 되어졌네요.

 

 

어떤 부분에서 미디움으로 평가가 되어졌는지 한번

세부적으로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비디오카드 / CPU /

RAM / OS 정보 이렇게만 알아도 충분하겠죠.

 

권장하는 사양에 따라서 나의 컴퓨터 사양과비교해서

분석해주니 온라인 게임을 하기전에 사양이 궁금한경우

이렇게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알아두면 편리할

듯하지 않으세요?

 

 

PC 온라인 게임 컴퓨터 사양 체크 사이트 최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