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퍼니의 블로그입니다.

요즘은 대체적으로 TV앞에 앉아있는 시간보다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만갑니다. 저뿐만 아니라

직장인 대부분이 그럴텐데요. 오늘은 컴퓨터를 통해서

TV를 볼수있는 방법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실시간 TV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방송사별로 홈페이지를 보시게 되면 TV볼수 있는

컨텐츠들이 나와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 SBS의 경우 쉽게 시청

할수 있는 온에어라는 서비스가 있어요.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있는것 같아서 sbs 온에어 고화질 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온에어 고화질 무료로 보는 실시간TV

 

 

구닥다리 시대에는 컴퓨터에 TV수신기를 달아야지만

볼수 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천리안..ㅋㅋ 이용해서 전화선으로 연결해서 다운받고 막 그랬던

기억이 나는데요. 어디까지나 구닥다리 시대구요.

요즘은 인터넷이 정말 잘 발달되서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는 누구나 시청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저작권 걸리고 그런거 없어요. 회원가입만 되어져 있다면 누구나

시청할수 있어요. 이걸 몰라서... 고민하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일단 이용하기에 앞서서 SBS에 회원가입이

되어져 있어야해요. 아직 회원가입 안되어져 있으면

먼저 가입부터 하시구요

 

 

 

 

그리고 네이버 검색창에 <sbs 온에어]>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사이트 바로 검색이 됩니다. 이곳으로

들어가 주시면 로그인하라고 뜨게됩니다.

 

 

 

짜잔 바로 이렇게 현재 시간 11시 바로 룸메이트

방송이 되네요.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구요.

FM 라디오 방송까지 나오네요.

일단 TV방송부터 볼까요.

 

 

 

TV창만 따로 이렇게 분리해서 시청도

가능하답니다. 잼난다 ~ TV보는재미도 있지만

이렇게 컴퓨터를 가지고 보는 재미도 있네요.

 

 

 

 

파워FM 107.7 라디오 방송도 들을수 있답니다.

물론 라디오 방송으로 따로 들어도 되지만

TV보면서 라디오까지 ^^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