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택배조회 (운송장번호 조회방법)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퍼니퍼니의 블로그입니다.

오랜만에 택배물이 도착한다고 하네요. 약속이 이른지라 나가봐야 하는데

택배가 착불이라는 소식에 꽁꽁 묶여버렸네요.

어제 5시전에 신청해서 오늘 온다고만하지 언제올지는 모르는상태인지라

다행이도 운송장번호 떠서 바로 대한통운 택배조회 들어갔죵.

 

 

 

   

 

 

 

PC로봤을때는 담당기사분 전화번호가 안나오던데..ㅡㅡ;;

모바일로 접속해 보니까 담다기사아저씨 전화번호 등록되어져 있더라구요.

부랴부랴 전화해서 문의해보니까 흑흑...

약속이 2시인데 4시나되야 도착한다고하네요. 하필 착불이라..

암튼 중요한 물건이기에 약속취소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대한통운택배조회 (운송장번호 조회방법) 알아보세요

 

 

 

 

 

 

모바일도 동일해요. 검색창에 대한통운 택배조회

검색하시면 CJ대한통운 택배 사이트 나오거든요.

요기로 들어가시면 운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네요.

운송장번호 조회. 접수번호 조회.전화번호 조회

조회방법이 여러가지 있으니까 바로 찾아보세용.

 

 

 

 

 

 

 

야간에 상품이 이동중이였네요. 아침에 되서야

일단 택배아저씨들이 있는 터미널에 도착한것 같습니다.

아침8시경에 도착해서 분류작업하고 하면...

4시.. 우리동네는 왜케 늦게 오는지 참..ㅋㅋㅋㅋㅋ

 

 

 

그거 아세요? 택배 오는 시간은 집집마다 거진 비슷하다는거.

택배회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물건 배달하는 순서가

항상 코스가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고로 우리동네는 어중간한 자리인지라 돌아서 돌아서 배달하시고

들어오신다고하네요. 그러니 맨날 4.5시에 택배왔어요 ~띵동

이러는거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