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모두의마블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게임난이도 : ★★☆☆☆
게임중독성 : ★★★☆☆
게임재미도 : ★★★☆☆


모두의마블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소개

다들 잘 아시겠지만 스마트폰 게임분야 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두의마블 어릴적 부루마블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재미있는게임 인데요. 이번 시간 재미있는게임에서 모두의마블 의 원조인
부루마블게임을 플래시게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게임방식은 모두의마블과 동일하구요.
대신 2인용까지 게임이 됩니다. 물론 1인용으로도 게임이 가능하구요.
게임방식은 저보다 더 잘아실테니 길게 설명안하고
바로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1인용으로 게임을 선택하실 경우에는
컴퓨터와 1 vs 1 로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친구와 함께 2인용으로 즐기면 재미있을거예요.
간단한 내기를 하는것도 또 다른재미가 있을듯....


출발은 오른쪽 구석에서 시작이 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구분을 잘하시구요.
나름 모두의마블과 비슷하네요.
항상 좋은땅은...저멀리에...ㅋㅋㅋ




주사위 대신에 룰렛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PUSH 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눌러주시게 되면
룰렛이 돌아가면서 멈춘 숫자만큼 이동하게 됩니다.




허걱....역시 빠져서는 안되는곳이 바로
아 무인도죠..!! 중 후반 가면 역전의 찬스까지
갈수 있는 좋은곳이니 하지만 초반에는 불리하다는거..ㅡㅡ;;


ㅋㅋㅋㅋ 길을 걷다가 100원을..주었답니다.
이런건 또 처음보네요.
가지가지 재미들이 있는가 봅니다.




부산이면 나름 고가의 땅이라 볼수 있죠.
일단 부루마블의 특징상 초반에 땅을 사두는게
유리합니다. 무분별하게 사지마시고 분위기 잘 보면서.



건물사고 팔기
나름 짜임새있는 구성표로 만들어져서 사용하기
편리하실거예요.




그럼 재미삼아 즐기는 모두의마블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아래 게임을 올려드렸으니
심심할때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음....컴퓨터가 은근히 지능적이네...ㅋㅋㅋ


모두의마블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모두의마블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