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이리 대단한건지 놀랍기만 합니다. 또한번 느끼는거지만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도 돈을 벌수 있구나 하고 새삼스레 느끼게 되네요.

오늘 만나볼분들은 바로 BJ들 입니다.VJ아닙니다. BJ (Broadcasting Jacky) 인데요.

혹시 요즘 라디오방송중에 가끔 보이는 라디오가 나오곤 하는데 이와 비슷한거라 보시면 되요.

 암튼 오늘 만나볼 사람들은 아프리카tv 4대여신이라 불리우는 BJ들 입니다.

에이 인터넷방송해서 뭐 얼마나 벌겠어? 이렇게 생각했던 제가 부끄럽게만 느껴지게 되네요.

 

 

 

 

 

 적게는 몇백..적게는 입니다. 많게는 몇천단위로 수입을 얻고 있는분들 이라고 하네요.

물론 소소하게 용돈벌이 하는분들이 대다수지만 그래도 능력과 운대 그리고 끼만 있다면

아마도 도전해볼만한 직업이 아닐까 싶어요. 우와.

그런데 어떻게 방송을 하길래 이렇게 돈을 많이 벌게 되는가 알아봤어요.

알고보니 별풍선을 통해서 수입을 창출하게 되더라구요.

 별풍선이라...흠 저에게는 듣도보도 못한 이야기입니다. 자 그럼 어떠한 BJ들이 있는지 간략히 알아볼까요.

 

 

 

 

아프리카tv 4대여신 (김이브.박현서) 별풍선

프리카TV 를 보시면 다양한 컨텐츠의 방송들이 보이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게임을 소재로한 방송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는 있지만 아프리카tv 4대여신은 해당하지 않아요.

오직 토크방으로만 사람들을 끌어모이고 있더라구요. 물론 인터넷 방송이라 심의규정이 어느정도 OPEN된

상황이겠죠. 그리고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하는 사진은 수위조절된 사진자료라는거 참고바랍니다.

 

 

 

외모도 외모지만 무엇보다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소재가 중요한것 같아요.

어떠한 이야기를 가지고 토크하면서 사람들과 소통하게 되고 이를 가지고 재미있고 하면 방송을 보는중에

구독자가 별풍선을 선물하게 되는데요. 이것이 BJ들의 수입이 되는거라 합니다. 별풍선이 얼마길래..??

아프리카TV 홈페이지를 찾아가봤습니다.

 

 

이야...한개당 100원 입니다. 물론 별풍선 한개 선물하는분들도 많겠지만 어마어마한 1000개. 10000개

이런식으로 선물하는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이야 이게 돈이 얼마인겨..??

상상외로 엄청난 수입이 느껴지긴 합니다. 왜 수입외 세금으로만 몇백이 나오게 되는지 가늠이 되네요.

방송한번 보시게 되면 어떠한 분위기인지는 잘 아시게 될겁니다.

박현서.김이브.엣지.꽃빈... 님들이 대표적인 4대미녀로 알려져있지만 지금은 BJ 활동을

그만두고 다른분야에서 일하는분들도 있고

그외 인기있는분들은 이번 2014 BJ페스티벌에서

그들의 모습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재능과 끼가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프리카tv 4대여신 이라 불리우는게 뛰어난 외모가 주를 이루고는 있지만

열심히 일을 일이라 생각안하고 즐기는 모습들이 여신이란 칭호를 얻게 된게

아닌가도 싶네요..^^

 

 

 

아프리카tv 4대여신 (김이브.박현서) 별풍선

 

 

Comments